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8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다른건 다 이해해는데 애플 사는건 왤케 호구같이 보일까 ㅇㅇ (220.85) 추천 2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178 작성일 2021-03-05 08:45:37 https://arca.live/b/lastorigin/22344857 한국 아프리카보다 못한대접하는데사주는거 보면 먼가 호구같이 보임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리아스그레모리 2021-03-05 08:46:06 답글 애플 생태계가 있긴하니까 펼쳐보기▼ ㅇㅇ (220.85) 2021-03-05 08:46:23 삭제 수정 답글 그걸 알고 있지만 먼가 한쪽에서 그런생각이듬 펼쳐보기▼ 속꽉남 2021-03-05 08:46:10 답글 그건 AS고 맥북이라는 제품 자체는 가성비 좋음 펼쳐보기▼ 나의기사로삼고싶다 2021-03-05 08:46:11 답글 앱등이들 삼엽충으로 몰아갈 게시글입니다 펼쳐보기▼ 리아스그레모리 2021-03-05 08:46:17 답글 감성얘기가면 난 모르겠고 펼쳐보기▼ ㅇㅇ 2021-03-05 08:47:31 답글 헬지폰 살래 좆이폰은 폰이아냐 스트레스야 펼쳐보기▼ 닉짓기귀찮타 2021-03-05 08:48:02 답글 미국에서 거주하는거면 애플이 좋긴 하지 펼쳐보기▼ 유식머튽의주인님 2021-03-05 08:50:41 답글 의외로 2kg미만에 슬림하면서 국내 정발하고 쓸만한 외장그래픽달린 노트북을 사려고보면 맥북프로나 샘숭 델밖에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1-03-05 08:54:47 답글 자기가 사겟다는데 왜 왈가왈부하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찌찌좆가슴 2021.03.05 93 0 이벤트 22랑 312중에서 뭐가 더 빨칩효율 좋음? ㅇㅇ 2021.03.05 49 0 라스트 메이플 챈) [1] IRR 2021.03.05 111 -1 난 메이플 초록색 지렁이 못잡아서 접었었는데 [6] 펭컨 2021.03.05 282 0 이터니티 파밍 [1] 랜들먼로 2021.03.05 62 0 소신발언 빅사실맨 2021.03.05 69 2 왠 말하는 돼지마냥 생긴 ㅅㄲ가 보로롱 거리면서 발견된다면 [1] 싶다 2021.03.05 121 1 이제 오늘의 하이라이트만 남았다 [1] 커여운콘 2021.03.05 56 0 나때는 말이야 메이플 국룰은 [2] 코헤이교단 2021.03.05 111 0 만우절 스킨 이제 한달도 안남았는데 뭐나올려나 [4] ㅇㅇ 2021.03.05 142 0 이마트 와이번즈 팀이름 확정.jpg [10] ㅇㅇ 2021.03.05 223 2 가끔 라오 하면서 드는 생각 [2] 요구르팅 2021.03.05 91 0 북괴 소원이라는 매일 고깃국에 쌀밥먹기 [2] 로쉬네 2021.03.05 243 2 컴플가챠가 ㄹㅇ 기둥뽑아먹는건데 막는게 맞음 써멀구리스로치약을써도되나요 2021.03.05 97 5 틀딱들을 위한 메이플 자석펫 비유 [1] 최만식 2021.03.05 117 1 에잉,,, 내가 메이플 하던 때엔 주문서 밖에 없었는데 말이야,,, [4] S등급마딜러캬루 2021.03.05 88 0 메이플 영상보면 돈이랑 템 안줍고 사냥만하던데 [7] ㅇㅇ 2021.03.05 109 0 본캐 템판거 저거받아서 매꿔서 군대전까지만 해야것다 [4] 이로오라 2021.03.05 84 0 로아 해봤는데 [4] 호환마망 2021.03.05 120 2 머임? 무슨일임? [4] ㅇㅇ 2021.03.05 116 -3 창작 [짤] 커미션 레모네이드 Α Ω [61] 리엘로프 2021.03.05 6078 200 메이플 시그너스 처음나왔을 때 재밌었음 딱딱딱딱 2021.03.05 70 0 교환소에 섹돌 다 바꿔먹냐 [4] ㅇㅇ 2021.03.05 93 0 다른건 다 이해해는데 애플 사는건 왤케 호구같이 보일까 [9] ㅇㅇ (220.85) 2021.03.05 178 1 저 확률공개 어디 방송에서 생중계 하고있는거? [4] 닉짓기귀찮타 2021.03.05 113 0 메갤됐노 [5] 뉴비 2021.03.05 141 1 근데 트위치 다시보기 되냐? [8] 털찬 2021.03.05 141 1 티타니아가 광역기 없으면 어떡함 [1] ㅇㅇ 2021.03.05 76 0 티타니아가 닼븐 잡아서 초코쉐이크 만드는거 보고 싶다 [1] ㅇㅇ (59.29) 2021.03.05 143 1 나 한그오 불탈 때 트럭가챠 했었는데 [6] ㅇㅇ 2021.03.05 121 0 애옹이 쓰승급 해슴 [23] BBBCC 2021.03.05 1172 53 형들은 이겜 하루에 몇시간 정도 해? [23] ㅇㅇ 2021.03.05 190 0 알고싶지않지만 심심해서 써보는 메이플 보상 [12] 기돈보호기페로 2021.03.05 565 13 참치가 복사가된다고!! [4] Meydel 2021.03.05 143 8 과연 모든 가챠가 금지될까? [5] ㅇㅇ (175.209) 2021.03.05 127 0 빙명수는 엘라만큼 성능좋겠지?? [2] ㅇㅇ (211.214) 2021.03.05 115 1 자석펫이 이런거임 [5] 이로오라 2021.03.05 177 1 메이플 진짜로 갓겜시절 [5] S등급마딜러캬루 2021.03.05 187 1 던파 터지고 보상 나올때 거의 8년만에 다시 들어갔었음 코헤이교단 2021.03.05 62 0 라오로 치면 이정도 급이냐 [2] ㅇㅇ (223.38) 2021.03.05 101 0 자석펫보니까 옛날에 그 자석버그 생각나네 [1] 딱딱딱딱 2021.03.05 64 0 그 단풍겜 유저들의 품격 .jpg [37] 미모사 2021.03.05 874 52 개꿀 보상 받으러 다시 깐다 [7] ㅇㅇ 2021.03.05 135 6 당연한거겠지만 자석펫 캐릭별로 사는거지? ㅇㅇ 2021.03.05 4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5 08: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