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면서 줍기 키 누르는거 귀찮아서 그러는거임?
빅뱅이전 메이플만 기억하고있어서 그때도 펫이 돈주워주긴 했던거같은데
자석펫이 끌어와서 먹어준다는거 하나로 졸라비싸다매
걍 사냥하면서 템떨어진자리 이동하며 지나갈텐데
그때 일반펫으로 먹으면 안되냐
지나가면서 줍기 키 누르는거 귀찮아서 그러는거임?
빅뱅이전 메이플만 기억하고있어서 그때도 펫이 돈주워주긴 했던거같은데
자석펫이 끌어와서 먹어준다는거 하나로 졸라비싸다매
걍 사냥하면서 템떨어진자리 이동하며 지나갈텐데
그때 일반펫으로 먹으면 안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