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놈들이 짐 그냥 쳐 내려놓고
퀵-1 맞죠? 서명부탁드릴게요
보닌-여기 1아닌데요
퀵-그럼 어딘데요?
보닌-그걸 왜 저한테 물어봐요?
퀵-어딘지 알려주셔야 찾죠
보닌-어딘지 알고나서 배달을 하셔야죠 그냥 와서 짐 던져놓고 어딘지를 왜 나한테 물어봄?
이런 무의미한 대화를 오늘만 4번을 했다
시발놈들이 짐 그냥 쳐 내려놓고
퀵-1 맞죠? 서명부탁드릴게요
보닌-여기 1아닌데요
퀵-그럼 어딘데요?
보닌-그걸 왜 저한테 물어봐요?
퀵-어딘지 알려주셔야 찾죠
보닌-어딘지 알고나서 배달을 하셔야죠 그냥 와서 짐 던져놓고 어딘지를 왜 나한테 물어봄?
이런 무의미한 대화를 오늘만 4번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