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혹시 치킨무 국물 이렇게 버리는 사람 있나? ㅇㅇ (218.20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08 작성일 2021-03-05 08:55:18 https://arca.live/b/lastorigin/22345382 양쪽 모퉁이 부분만 살짝 뜯어주면내용물 튀어나올 걱정 없이 국물 버릴 수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S등급마딜러캬루 2021-03-05 08:55:29 답글 다 그렇게 하는거 아니었음? 펼쳐보기▼ 하르페사랑해 2021-03-05 08:55:38 답글 오 이거 꿀팁이네 펼쳐보기▼ 루루애오 2021-03-05 08:55:39 답글 한쪽만함 펼쳐보기▼ ㅇㅇ 2021-03-05 08:55:42 답글 한쪽만 뜯고버림 펼쳐보기▼ 주먹을꺼내는엘라콘 2021-03-05 08:55:45 답글 그렇게 안하는놈이 있다고? 펼쳐보기▼ 세줄요약좀 2021-03-05 08:55:51 답글 한쪽만 저리 뚫어서 버리는데 펼쳐보기▼ S등급마딜러캬루 2021-03-05 08:55:55 답글 그런데 저럴바에 그냥 한쪽만 뚫고 꾹꾹 눌러주면 더 잘나오던데 펼쳐보기▼ 늬 2021-03-05 08:55:58 답글 저러면 더 빨리 나와서 좋아 펼쳐보기▼ bbdd 2021-03-05 08:56:00 답글 한쪽만해도 충분하던데 펼쳐보기▼ bbdd 2021-03-05 08:56:06 답글 살짝 기울이면 펼쳐보기▼ 린케우스 2021-03-05 08:56:06 답글 한쪽은 버릴때 국물묻어서 반대도 뜯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1-03-05 08:56:47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공기 통해서 국물 잘빠지라고 액상세제 같은거에 홈 나있는 거랑 같은 원리 펼쳐보기▼ 사과잼쿠키 2021-03-05 08:56:21 답글 난 한쪽만 째고 치킨무 담긴 통 살짝씩 눌러가면서 국물 따라버림 담에 한번 저렇게 해 봐야겠노 펼쳐보기▼ E꾸 2021-03-05 08:56:22 답글 한쪽만 해도 됨 펼쳐보기▼ 가중평균유통보통주식수 2021-03-05 08:56:26 답글 한쪽 따서 버리는거 국룰이지 회사에서 치킨먹어도 무조건 저렇게함 펼쳐보기▼ Miao 2021-03-05 08:57:37 답글 한쪽만 뜯어도 상관 없고 마지막 몇 방울 털어낼 때는 비닐 부분 몇 번 꿀렁거려주면 다 나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와중 마라벨가격 내려가네 [1] 이로오라 2021.03.05 91 0 노인정 아니랄까 마비노기 나부장 예기도 나오내 [6] 이천쌀떡볶이 2021.03.05 119 1 빅뱅 패치후에 잠깐 해봤는데 [3] 극한의가능충 2021.03.05 50 0 6시에 티타니아 스킬셋 칼공지 제발 [1] ㅇㅇ 2021.03.05 71 0 념글 만메 콘티글들 내려야함.. ㅇㅇ 2021.03.05 95 4 근데 트위터는 솔직히 신문고나 법안여론에서 배제해야 한다 [6] Akula 2021.03.05 165 6 ??? : 확률 고지 정확하게 하면 다에요?? [14] 최고의뷰 2021.03.05 2499 98 -메- ㅇㅇ 2021.03.05 41 0 하면 하는거고 하기 싫으면 안하는거지 [4] ㅇㅇ 2021.03.05 112 4 안녕하세요 개돼지입니다 [9] 그리즐리라이브 2021.03.05 183 3 칸구리콘 왤케 커엽게 나왓냐 [7] ㅇㅇ (59.29) 2021.03.05 114 0 아ㅋㅋ [1] 찌찌좆가슴 2021.03.05 91 0 메이플 안한 이유가 사연이 좀 있음 [4] 빅사실맨 2021.03.05 247 2 씨발 로아 골드시세 왜이러냐? [8] 데굴데굴데굴 2021.03.05 277 0 솔직히 메이플 계속할꺼임 [7] midterm 2021.03.05 221 0 생각해보니까 여초에서 아청법 좌표는 왜찍는거지 [20] ㅇㅇ 2021.03.05 314 7 세븐나이츠2 근황 [9] 찌찌좆가슴 2021.03.05 289 -5 커닝시티 팟퀘할때 보따리 풀면 꿀잼이였는데 [3] 극한의가능충 2021.03.05 59 0 메이플 이래도 못놓는 병신이 나다 [16] 시밀레 2021.03.05 224 2 이쯤되면 게임사가 대응 공식 세운거 같지않음? [2] ㅇㅇ (223.39) 2021.03.05 114 0 라오도 확률 좆같은거 있잖어 [3] ㅇㅇ 2021.03.05 101 1 솔직히 메이플 계속 하겠다는 애들 이해됨 [8] ㅇㅇ 2021.03.05 428 25 장발 브 만화 보고 나면 더 감성 터지는 만화 [25] 초코우사기 2021.03.05 2438 109 혹시 치킨무 국물 이렇게 버리는 사람 있나? [16] ㅇㅇ (218.209) 2021.03.05 208 0 근데 저거 기간연장 가능으로내놨으면 오히려 지금가지고있는놈들이 좆지랄할껄 [3] 이로오라 2021.03.05 93 1 지금 -메- 여론이 혼란스러운 이유 [3] 1MORE 2021.03.05 257 8 개귀여운 콘 나왔넹 [14] 양도리 2021.03.05 165 0 근데 티타니아 똥캐면 큰일나는 게 [1] 향오 2021.03.05 142 1 -메- 교복 [1] ㅇㅇ (14.7) 2021.03.05 302 5 요즘 퀵은 왜 다들 본인이 배달할곳을 모르고서 오냐? [6] 프린키피아 2021.03.05 109 1 통발 삼 [4] 째쭈 2021.03.05 129 2 사실 우리도 스마조한테 뺏기고 살앗잖아 [2] ㅇㅇ (59.29) 2021.03.05 63 -1 이때가 그립네 [6] 코헤이교단 2021.03.05 116 2 그 김실장방송에서 꼬우면접어라는 짤 잘못와전된거 있다고 해명하더라 [4] 카스페 2021.03.05 442 19 메이플은 저지랄 안해도 수익보장 씹가능 아니던가 [4] 싶다 2021.03.05 126 0 우리끼리 개돼지 안거릴수는 있는거 같은데 [2] ㅇㅇ (220.85) 2021.03.05 107 0 마지막으로 올리는 어메이징 메 [2] 기돈보호기페로 2021.03.05 141 2 가끔 인천야구장에는... [1] ㅇㅇ 2021.03.05 67 0 아ㅋㅋ [4] 찌찌좆가슴 2021.03.05 79 2 메이플 룩딸 최강 아이템 [3] S등급마딜러캬루 2021.03.05 208 1 근데 메이플 보상은 기간제일수밖에 없음 [5] ㅇㅇ (118.235) 2021.03.05 119 -1 아니 메이플 결국 중저자본 붙잡겠다는건데 [8] 데굴데굴데굴 2021.03.05 185 0 메이플npc중 최고의 개새끼 [5] 극한의가능충 2021.03.05 219 3 이상한 떡밥 말고 저녁 추천이나 해봐 [3] ㅇㅇ (211.230) 2021.03.05 49 0 마비 버스 직접 봤다 ㅋㅋㅋ [10] 레안드로스 2021.03.05 183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5 08: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