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다 다른 반이였음 아ㅋㅋ
그래서 중딩때 항상 쉬는시간만 되면 밖에 나가서 쉬는 시간 내내 걔들이랑 싸돌아다님
그립다 승재야 같이 학교에서 싸돌아다니진 않았어도 마치고는 많이 놀았는데 공고가고 떨어져부렸어
아직도 만나기가 힘들어

근데 다 다른 반이였음 아ㅋㅋ
그래서 중딩때 항상 쉬는시간만 되면 밖에 나가서 쉬는 시간 내내 걔들이랑 싸돌아다님
그립다 승재야 같이 학교에서 싸돌아다니진 않았어도 마치고는 많이 놀았는데 공고가고 떨어져부렸어
아직도 만나기가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