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울프 글 쓸 건데 설정이나 추천해줘


사령관 사이드가 아니라 멸망직후 사이드로 인남캐 하나랑 같이 다닐 건데 존나 상황적응 못하는 회사원으로 할까 아님 군인으로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