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엔 딱히 뭐 가르친적 없다만..."

"거짓말 하지마세요 그럼 에밀리가 왜 '자지보지응디섹스딱딱좋다'랑 '여긴 응디시티'라면서 이상한 노래를 부르는데요"

"캐노니어의 명예와 내 반지를 걸고 맹세하지 그건 진짜 나는 아닐세"

"어....그럼 누구지? 실례했습니다 대장 죄송합니다"

"ㅋㅋ에밀리 따라해봐 '나는 운지부엉이 8천명을 죽이는 좌파 친북대통령'"

"나는 운지부엉이 8천명을 죽이는 좌파 친북대통령 7%못해서 부엉이 바위쪽으로가"

"......"
"너구나 운디네"

'노노농노노노ㅗㅇ 아...아니야 내가 안했어"

"우흥"

"푸흡"

"어....저기 그건...그러니까....이건 일종에 생리현상 비슷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