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근 에서 공익 바뀌고 공익 어감 안좋다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바뀜 그래서 우스겟소리로 Agent 요원 드립침ㅋㅋ 용어 바뀐지 좀 됐는데 공익만큼 입에 착착달라붙는게 없어서 그런지 아직도 공익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