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메모라 딱히 이런저런 설명할 생각이 없었는데
정신차리니 념글왔네
대강 상황만 설명하자면 여기 아래 덧글에도 있지만
초티지가 6월중순?쯤 웨히히+만메 같이 시간 정해서 수요일 목요일 정기적으로 작업하는 제안을 했음
근데 거기에 저 눈치없는 찐따가 끼어들어서 혼자 배놔라 감놔라 일해라 절해라 하는중임
오늘...어제가 정식으론 7차였고 이미 예전부터 저 ㅈㄹ을 하던 새끼임
그래서 5차였나? 그때도 한번 참다참다 초티지가 주의를 했고
그때도 혼자 지 할말만 하다가 초티지가 그만하라는 식으로 눈치주니까 갑자기 아무일 없던듯이 무반응이었고 이번에도 역시 갑자기 조용해짐
사과?반성? 아마 다음번에도 저ㅈㄹ하다 벤당할듯
근데 어차피 저거 깡통계정이라 다른 계정으로도 충분히 질척거릴수있다는게 문제
암튼 저 방송을 매주 (화)수요일 목요일에 하다보니 만메 연제일이랑 곂치게 되었는데
특히 목요일은 네캎에서 등수놀이가 인생업적인 캎창인데다가 안올라오면 안올라오는대로 본인앞에서 마감했는지 보냈는지 확인했는지 왜 안올라오냐고 징징거리는 느낌임
난 첫회, 3~5회, 7주차 이렇게 봐서 6회째는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