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렵면허 딸때 도와준 아재인데
아버지가 환경부 소속이라 많이 친해서 물어보니깐
수렵할때 마을에있는 고양이는 촉법고양이고
놀러당기러 산에다니는 고양이는 아니래
가끔 재수없으면 12게이지에 맞아뒤지거나 개에게 물려서 구리아작난다고함 근데 들고양이는 유해조수라 문제없대
가끔 살생부에 들고양이 있다고함
다만 일반 라붕이는 그냥 쏴죽이면 철퇴맞으니 하지말것
수렵면허 딸때 도와준 아재인데
아버지가 환경부 소속이라 많이 친해서 물어보니깐
수렵할때 마을에있는 고양이는 촉법고양이고
놀러당기러 산에다니는 고양이는 아니래
가끔 재수없으면 12게이지에 맞아뒤지거나 개에게 물려서 구리아작난다고함 근데 들고양이는 유해조수라 문제없대
가끔 살생부에 들고양이 있다고함
다만 일반 라붕이는 그냥 쏴죽이면 철퇴맞으니 하지말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