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모모좋다며요 사령관!!!


치고보니 ㄴ빠졌는데 걍 흐붕이 멘탈나가서 그런걸로


https://arca.live/b/lastorigin/25813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