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모모좋다며요 사령관!!!
치고보니 ㄴ빠졌는데 걍 흐붕이 멘탈나가서 그런걸로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데세츠는 최고라고!!데세츠는 최고라고!!
모모좋다며요 사령관!!!
치고보니 ㄴ빠졌는데 걍 흐붕이 멘탈나가서 그런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