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내가 쓰고있는 부대임 저걸로 왠만해선 다 잘깨고있엇는데 페로의 화력이 너무 약해져서 슬슬 교체해주고싶은데 고민이 꽤나됨



일단 가지고있는 ss-s라인들임 여기에서 화력지원이 가능한애 대려가고싶은데
일단은 피닉스대려갈까도생각하는데 어떰?

지금 내가 쓰고있는 부대임 저걸로 왠만해선 다 잘깨고있엇는데 페로의 화력이 너무 약해져서 슬슬 교체해주고싶은데 고민이 꽤나됨



일단 가지고있는 ss-s라인들임 여기에서 화력지원이 가능한애 대려가고싶은데
일단은 피닉스대려갈까도생각하는데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