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딸론 스킨도 엄청 맘에 들던데 마키나에 묻혀서 그런지 별로 언급이 없는거같네....


딸론 지금도 괜찮지만 뱃살이랑 옆구리 살짝만 더 통통하게 해줬으면 더 꼴렸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