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에서 잘 언급안되길래 하위권가나 싶었는데 2위라서 기분이 좋다


이전 여당이었던 에라모르겠당은 비공개투표로 전환하니깐 지지율 수직하락 해버리네 ㅋㅋ


1회선거에 모종의 공작이 있었던게 아닌지 의심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