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2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아놔 요즘 현장직 오는 새끼들은 뭔 나사를 못푸냐 빠른손엘리 추천 0 비추천 6 댓글 12 조회수 267 작성일 2022-03-07 22:04:52 https://arca.live/b/lastorigin/45802567 내가 손끝으로 돌려놓은걸 못풀어가지고 낑낑대는게 말이 됨?신입한테 정비 가르치다가 어이가 없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6 ( 1) 공유 댓글 [12] 글쓰기 ㅇㅇ 2022-03-07 22:05:32 답글 배우러 온 사람한테 왜그르냐 펼쳐보기▼ ㅇㅇ 2022-03-07 22:06:26 답글 그러진 않을거라고 보지만 진짜 그 사람이 뭐 할 의지도없고 대충하려는거 아닌이상 그르지마러 펼쳐보기▼ 빠른손엘리 2022-03-07 22:06:42 답글 말이 신입이지 전에 일하던데가 전자부품 하우징 조립이야 펼쳐보기▼ dirtybomb 2022-03-07 22:09:10 답글 그래도 보살펴주면서 생각해봐라 하루이틀만에 사람을 어케 평가해 펼쳐보기▼ 빠른손엘리 2022-03-07 22:44:40 답글 ㅇㅇ 답답해서 걔 퇴근하고 한번 내뱉긴 했는데 앞에선 어르고 달래면서 봐야지 펼쳐보기▼ ㅇㅇ (121.131) 2022-03-07 22:14:31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군대에서 긴장하면 그 쉬운 경례맞추기, 우양우, 좌양좌도 잘 못하잖음 ㅋㅋㅋㅋ 서울대나온 이런 똑똑한애들도 걍 그러려니 하셈 걔는 아직 신입임 펼쳐보기▼ Kaya_Ivanova 2022-03-07 22:20:52 답글 오히려 그런 시선으로 바라봐서 너무 긴장한 상태라 제대로 못 하는 걸 수도.. 펼쳐보기▼ 빠른손엘리 2022-03-07 22:30:10 답글 겉으론 티 안냈는데 일단 이번주동안 달래면서 해봐야지 펼쳐보기▼ 슈가레몬블로섬 2022-03-07 22:43:31 답글 고작 하루만에 평가하긴 이르다 3일정도는 봐라 펼쳐보기▼ 빠른손엘리 2022-03-07 22:45:34 답글 답답 하단 느낌은 있지만 그래도 이번주동안은 달래면서 보려고 펼쳐보기▼ Exile 2022-03-07 23:06:49 답글 라오 처음 시작한 뉴비 가르치는것처럼 해봐ㅋㅋㅋ 펼쳐보기▼ 유선오 2022-03-08 00:32:42 답글 응애 뉴비, 현장직은 노하우가 안 쌓이면 긴장해서 실수하는거와요 하와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달 개노는 4지관련 일려나 [2] ㅇㅇz 2022.03.07 51 0 마키나도 좋지만 [1] 라비아타업진살세근주세요 2022.03.07 79 0 오늘은 쌍반지 나오겠지? ㅋㅋ [1] 파인애플핏쟈 2022.03.07 63 0 티타니아 !!!! [4] 잘타노시 2022.03.07 131 0 뭐야 넉넉하당이 2위했냐? [2] ㅇㅇ 2022.03.07 117 0 얼리버드 기상 [2] 하르페이아 2022.03.07 63 1 진짜 너무 좋다 [2] 건담 2022.03.07 90 2 횬타이 신작겜에서 낮익은게 보임 [4] ㅇㅇ 2022.03.07 224 1 포티아스킨 버그있는거같은데 [3] bbdd 2022.03.07 163 0 나랑 살면 불편한점 1 [8] 옳바르게살쟈 2022.03.07 155 1 생각해보니 선거 보상 흉상 장식품은 당선 당에 관계없었네 ㅇㅇ 2022.03.07 80 0 그러고 보니까 이번 선거는 보상이 뭐임? [10] 짤녀가보고싶다 2022.03.07 191 0 자고 일났는데 풍풍남들의 승리소식을 들었다 [1] 갸라도스 2022.03.07 209 0 군법 같은경우 전시땐 더 강화되나 [1] Sexking_EX 2022.03.07 127 1 너흰 통발폰 멀쩡함? [20] 보지딥키스 2022.03.07 235 1 눈쪽 부들부들 떨리긴 하더라 [2] 녹색액체 2022.03.07 98 0 플탐 길어질수록 안바꿔먹게 되는거 [4] 나무열매쥬스 2022.03.07 157 0 오랜만에 수면런 돌렸더니 일찍 일어났다 건담 2022.03.07 97 0 자가진단키트 해본 라붕이 있어? [10] 유키는용도 2022.03.07 197 0 도움❗질문❓ 낙원 라미엘 [2] xvx2 2022.03.07 130 0 삼성 새끼들 강제로 업데이트 유도하네 [4] ㅇㅇ 2022.03.07 233 1 3-3s 이벤트 수면런 달달하네 [3] tzpi 2022.03.07 167 1 창작 나건 노가다 뛰는 포티아 [16] 콘챠에박고싶다 2022.03.07 1629 93 아놔 요즘 현장직 오는 새끼들은 뭔 나사를 못푸냐 [12] 빠른손엘리 2022.03.07 267 -6 포티아 80렙부터 쫄작해서 [2] ㅇㅇ (175.123) 2022.03.07 179 0 라붕이 듀얼킹 되고 홀가분해 짐 [3] 웨스트바티칸 2022.03.07 157 1 현실성 포기하면 얻을 수 있는거 [6] 나무열매쥬스 2022.03.07 199 6 오프닝만 들어도 힐링되는 만화가 있네 [12] 당직노동자 2022.03.07 167 0 몇년만에 코피 터졌다 [2] ㅇㅇ 2022.03.07 108 0 수면의 절대량도 중요하긴한데 [5] Sexking_EX 2022.03.07 205 3 도움❗질문❓ 뉴비인데 같은 바이오로이드 세계맵 돓다 나오면 [3] 구속제어술식0호 2022.03.07 113 1 성능 인플레 때문에 챌린지맵 더 어려워졌네 리만제타 2022.03.07 154 2 얼리버드 취침 [1] 보보보 2022.03.07 74 1 나건도 진짜 오랜만이긴 하네 [2] IOWA 2022.03.07 117 0 시발 글 싸지르고나서야 깨달았다 [1] 토르페도 2022.03.07 183 1 마키나 스킨 뭐냐 와.. [4] 뉴텍 2022.03.07 403 4 개같이 기상! [2] 늅늅이 2022.03.07 138 1 몬무스 추천좀 [6] 대충맨 2022.03.07 152 0 파밍확업 몇퍼함? [1] ㅇㅇ (220.94) 2022.03.07 171 0 프리덴터 2스는 뭘 쏘는 거임? [1] 특임조 2022.03.07 102 0 노움 아스널은 개꼴린다 ㄹㅇ루 [1] ㅇㅇ 2022.03.07 212 0 안쓰는 년도 전장은 파밍해놓나? [7] ㅇㅇ (220.94) 2022.03.07 153 0 파밍저장용 [1] ㅇㅇ 2022.03.07 103 0 창작 LRL과 알비스의 절교 [25] 아리모모 2022.03.07 2317 8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7 22: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