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돈주고 사서 써야 하는 기간제 아이템이래요! 썩은토마토!
구독자 42351명
알림수신 383명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라스트 오리진에 드디어 2스 우선도 적용시킬 수 있대요! 박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Zeroju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지금 내가 제일 답답함
[1]
141
0
근데 QNA는 진짜 궁금하네
33
0
걍 일러레들 좀 쉬게 해주려고 그러는갑다라고 생각할래
[9]
256
1
강스포)별의 아이의 정체
87
0
존나 저런식의 뇌피셜이면 나도 할수있겠다
[2]
99
1
이래놓고 내일 패노도 별거 없으면
54
0
존나 후회되는거
36
0
또또또 분위기를 타서 분탕치는 캬루들이 있다고?
[3]
63
1
콜라보 이후로는 분위기좋을줄알고
55
0
2차를 너무 봤나 리제생각만하면
[5]
96
0
추측도 시발 근간이 되는 증거를 대면서 해야지
[5]
163
5
곰곰이 생각해 보니 바이오로이드들 유륜
[2]
51
0
신캐 월1개로 미뤄진 건 짐작가는게 좀 있다
[1]
106
0
지금 왜 답답해 하는지도 이해못할듯?
[2]
982
51
뭔데 또 씨발
[1]
90
0
만약 주피디 나가면 그것대로 큰 문제임
78
0
라인리터 아부지의 개쩌는 롸벗들
[4]
92
4
[완료] (저격) 이건 뭐 시발 당당해서 말도 안나오노ㅋㅋ
[12]
1474
52
사실 누군가 우릴 시뮬레이션 중이라면?
[1]
46
0
왜이리 암울하냐
[1]
108
0
주PD의 Q&A 질문 접수
[7]
1001
40
가챠없는 코레겜은 없냐?
[4]
114
0
뜨뜻한 분위기에 머좀 물어봐도 됄까
[24]
146
2
라스트 오리진에 드디어 2스 우선도 적용시킬 수 있대요! 박수!!
[1]
62
0
그래도 지금 아무 죄가 없는 분.jpg
[3]
145
8
[완료] 저격) 거 씨발 카사하는게이같은데
[11]
1504
65
근데 일러스트랑 다른거랑 무슨상관임?
[9]
140
3
근데 뭐 개노라던가 어제 공지에 대한 뭐라도 나와야하지않나 생각은 하는데
[1]
47
1
사실 스마조 전원이 퇴사한거라면??
[4]
102
0
윗선에서 소통 최소화하라고 했을수도
[4]
136
3
pd 갈아치기만 하다 끝날듯
82
4
추가공지없으니까
41
0
불만을 젖통으로 찍어눌러야하는데
116
1
bm 안매운 씹덕겜 있음?
[7]
153
0
"사령관님 또 가출 하는거야?"
[2]
131
2
조별과제 ㅈ됬다
[3]
73
0
만약 주피디가 똥 싼거 안 치우고 간거
65
0
주PD 처음왓을때 반응 존나 좋았었는데 ㅋㅋㅋ
[9]
188
2
결국 월요일 아침에 못 받은 투표권은 지금 다 지급된 거임?
[4]
96
0
후속공지 없으면 돈 지를일 없을듯
52
0
' 게임을 완성하러 돌아왔다 '
70
1
지금 아이셔든 주피디든 글 쓰고 있을거라 믿음 ㄹㅇ
[3]
84
-1
스마조 가본놈들 질문좀
[1]
71
0
주신영 태시 슴볼 퇴사떡밥<---갤에서 맨날 굴리는거
[9]
347
19
주PD가 런한건 아닐거임
[3]
14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