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2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완료] 저격) 거 씨발 카사하는게이같은데 캥캥발 추천 65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03 작성일 2022-06-08 10:57:53 수정일 2022-06-08 10:59:11 https://arca.live/b/lastorigin/52006348 카페 뇌피셜 불판 지랄할거면 좀 제대로 지랄해라.게다가 기본적으로 카페언급 밴아님?은 글삭튀했네 추천! 65 ( 2)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뽀꾹 2022-06-08 10:58:07 답글 깡통이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2-06-08 10:58:26 답글 나는 우매한 챈럼을 계몽하러 온 갤럼이다 펼쳐보기▼ 연애자 2022-06-08 10:58:44 답글 Zeroju 2022-06-08 10:58:50 답글 ㅇㅇ 2022-06-08 10:59:09 답글 여러집을 다니면 더욱 조심해야 하거늘 펼쳐보기▼ dtvt 2022-06-08 10:59:15 답글 훠훠 펼쳐보기▼ Val 2022-06-08 10:59:21 답글 그냥 망하라고 제사지내는것같냐 펼쳐보기▼ Chloral 2022-06-08 10:59:29 답글 여기 찻집도 밴이냐 ㄹ은 아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6-08 11:04:38 답글 공지말고는 카페 글 관련은 ㅇㅇ 펼쳐보기▼ Chloral 2022-06-08 11:04:55 답글 ㅇㅎ 걍 거기서 뭐봤는데 이런말을 하지말란거군 펼쳐보기▼ 암전 2022-06-08 11:01:24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걍 일러레들 좀 쉬게 해주려고 그러는갑다라고 생각할래 [9] 올때메로나 2022.06.08 256 1 강스포)별의 아이의 정체 ㅇㅇ 2022.06.08 87 0 존나 저런식의 뇌피셜이면 나도 할수있겠다 [2] 카스페 2022.06.08 99 1 이래놓고 내일 패노도 별거 없으면 ㅇㅇ (115.139) 2022.06.08 54 0 존나 후회되는거 싶다 2022.06.08 36 0 또또또 분위기를 타서 분탕치는 캬루들이 있다고? [3] 갸라도스 2022.06.08 63 1 콜라보 이후로는 분위기좋을줄알고 시아맘마통 2022.06.08 55 0 2차를 너무 봤나 리제생각만하면 [5] 돈가스미니우동정식 2022.06.08 96 0 추측도 시발 근간이 되는 증거를 대면서 해야지 [5] ㅇㅇ 2022.06.08 163 5 곰곰이 생각해 보니 바이오로이드들 유륜 [2] jsmill 2022.06.08 51 0 신캐 월1개로 미뤄진 건 짐작가는게 좀 있다 [1] Akula 2022.06.08 106 0 지금 왜 답답해 하는지도 이해못할듯? [2] 나무열매쥬스 2022.06.08 982 51 뭔데 또 씨발 [1] 커다란응디와젖통이딱좋아 2022.06.08 90 0 만약 주피디 나가면 그것대로 큰 문제임 Emrakul 2022.06.08 78 0 라인리터 아부지의 개쩌는 롸벗들 [4] 게게게츠루기 2022.06.08 92 4 [완료] (저격) 이건 뭐 시발 당당해서 말도 안나오노ㅋㅋ [12] 라붕붕쿤 2022.06.08 1474 52 사실 누군가 우릴 시뮬레이션 중이라면? [1] ㅇㅇ 2022.06.08 46 0 왜이리 암울하냐 [1] Sorfe 2022.06.08 108 0 주PD의 Q&A 질문 접수 [7] ㅇㅇ (119.192) 2022.06.08 1001 40 가챠없는 코레겜은 없냐? [4] ㅇㅇ 2022.06.08 114 0 뜨뜻한 분위기에 머좀 물어봐도 됄까 [24] 세이렌사랑해 2022.06.08 146 2 라스트 오리진에 드디어 2스 우선도 적용시킬 수 있대요! 박수!! [1] gagagagagaga 2022.06.08 62 0 그래도 지금 아무 죄가 없는 분.jpg [3] Edit 2022.06.08 145 8 [완료] 저격) 거 씨발 카사하는게이같은데 [11] 캥캥발 2022.06.08 1503 65 근데 일러스트랑 다른거랑 무슨상관임? [9] 라비라비 2022.06.08 140 3 근데 뭐 개노라던가 어제 공지에 대한 뭐라도 나와야하지않나 생각은 하는데 [1] 미쿠냥 2022.06.08 47 1 사실 스마조 전원이 퇴사한거라면?? [4] ㅇㅇ 2022.06.08 102 0 윗선에서 소통 최소화하라고 했을수도 [4] FMRynamra 2022.06.08 136 3 pd 갈아치기만 하다 끝날듯 ㅇㅇ 2022.06.08 82 4 추가공지없으니까 심심심플 2022.06.08 41 0 불만을 젖통으로 찍어눌러야하는데 ㅃㅂ 2022.06.08 116 1 bm 안매운 씹덕겜 있음? [7] radoski 2022.06.08 153 0 "사령관님 또 가출 하는거야?" [2] ㅇㅇ 2022.06.08 131 2 조별과제 ㅈ됬다 [3] 꼴전사 2022.06.08 73 0 만약 주피디가 똥 싼거 안 치우고 간거 사과잼쿠키 2022.06.08 65 0 주PD 처음왓을때 반응 존나 좋았었는데 ㅋㅋㅋ [9] ㅇㅇ 2022.06.08 188 2 결국 월요일 아침에 못 받은 투표권은 지금 다 지급된 거임? [4] ㅇㅇ 2022.06.08 96 0 후속공지 없으면 돈 지를일 없을듯 Ahhdh 2022.06.08 52 0 ' 게임을 완성하러 돌아왔다 ' RBs 2022.06.08 70 1 지금 아이셔든 주피디든 글 쓰고 있을거라 믿음 ㄹㅇ [3] gagagagagaga 2022.06.08 83 -1 스마조 가본놈들 질문좀 [1] Adolf_Hitler 2022.06.08 71 0 주신영 태시 슴볼 퇴사떡밥<---갤에서 맨날 굴리는거 [9] dtvt 2022.06.08 347 19 주PD가 런한건 아닐거임 [3] Ducttape 2022.06.08 146 1 이게 가슴이야 수박이야 [2] ㄹ 2022.06.08 113 4 사실 주피디가 스마조 탈출한건가 [1] Edit 2022.06.08 13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8 11: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