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1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이게 가슴이야 수박이야 ㄹ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3 작성일 2022-06-08 10:53:39 https://arca.live/b/lastorigin/52006068 수박이네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Zeroju 2022-06-08 10:53:59 답글 케익이랑 수박..? 펼쳐보기▼ ㅇㅇ 2022-06-08 10:54:09 답글 생일이야? 축하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뜨뜻한 분위기에 머좀 물어봐도 됄까 [24] 세이렌사랑해 2022.06.08 146 2 라스트 오리진에 드디어 2스 우선도 적용시킬 수 있대요! 박수!! [1] gagagagagaga 2022.06.08 63 0 그래도 지금 아무 죄가 없는 분.jpg [3] Edit 2022.06.08 145 8 [완료] 저격) 거 씨발 카사하는게이같은데 [11] 캥캥발 2022.06.08 1504 65 근데 일러스트랑 다른거랑 무슨상관임? [9] 라비라비 2022.06.08 140 3 근데 뭐 개노라던가 어제 공지에 대한 뭐라도 나와야하지않나 생각은 하는데 [1] 미쿠냥 2022.06.08 47 1 사실 스마조 전원이 퇴사한거라면?? [4] ㅇㅇ 2022.06.08 102 0 윗선에서 소통 최소화하라고 했을수도 [4] FMRynamra 2022.06.08 136 3 pd 갈아치기만 하다 끝날듯 ㅇㅇ 2022.06.08 82 4 추가공지없으니까 심심심플 2022.06.08 41 0 불만을 젖통으로 찍어눌러야하는데 ㅃㅂ 2022.06.08 116 1 bm 안매운 씹덕겜 있음? [7] radoski 2022.06.08 153 0 "사령관님 또 가출 하는거야?" [2] ㅇㅇ 2022.06.08 131 2 조별과제 ㅈ됬다 [3] 꼴전사 2022.06.08 73 0 만약 주피디가 똥 싼거 안 치우고 간거 사과잼쿠키 2022.06.08 65 0 주PD 처음왓을때 반응 존나 좋았었는데 ㅋㅋㅋ [9] ㅇㅇ 2022.06.08 188 2 결국 월요일 아침에 못 받은 투표권은 지금 다 지급된 거임? [4] ㅇㅇ 2022.06.08 97 0 후속공지 없으면 돈 지를일 없을듯 Ahhdh 2022.06.08 52 0 ' 게임을 완성하러 돌아왔다 ' RBs 2022.06.08 70 1 지금 아이셔든 주피디든 글 쓰고 있을거라 믿음 ㄹㅇ [3] gagagagagaga 2022.06.08 84 -1 스마조 가본놈들 질문좀 [1] Adolf_Hitler 2022.06.08 71 0 주신영 태시 슴볼 퇴사떡밥<---갤에서 맨날 굴리는거 [9] dtvt 2022.06.08 347 19 주PD가 런한건 아닐거임 [3] Ducttape 2022.06.08 146 1 이게 가슴이야 수박이야 [2] ㄹ 2022.06.08 113 4 사실 주피디가 스마조 탈출한건가 [1] Edit 2022.06.08 134 0 슬레이프니르 슬레이프니르 슬레이프니르 슬레이프니르 [2] 느린손엘리 2022.06.08 66 0 근데 진짜로 주pd 나가면 여기 반응 궁금하긴 하다 [9] ㅇㅇ (118.128) 2022.06.08 216 0 라오는 필요없을 땐 쇼통하고 [1] 섹슨족 2022.06.08 104 1 창작 문학) 두 번째 인간은 학자입니다-35: 신속의 칸과 <미움받을 용기> [24] 사서양반 2022.06.08 995 30 라스트 오리진은... 서비스 종료다... [1] 그라타 2022.06.08 103 1 라스트오리진 잘 되게 해주세요 [2] gagagagagaga 2022.06.08 88 2 그림 빡세게 해서 2년 안에 만화 그려오고 싶은데 [4] 싶다 2022.06.08 77 2 이젠 일러퇴사 떡밥으로 부족해서 [4] 캥캥발 2022.06.08 202 0 캐쉬백 기다리고 있었는데 나도 이제 노결제할래 [1] ㅇㅇ 2022.06.08 101 4 주피디 취임할 적 라붕이들한테 미리 말해주고 싶다 [1] ㅇㅇ 2022.06.08 106 0 시발 아무리 생갇해봐도 좆같음 [1] 느린손엘리 2022.06.08 90 1 여름 이벤트만 기다리고 있는데 10강성공 2022.06.08 52 0 애들아 안드바리가 할말이 있데 [3] ㅇㅇ 2022.06.08 111 0 "Bloody Hell!!" ㅇㅇ 2022.06.08 67 0 일단 더이상 결제는 없다 [1] radoski 2022.06.08 172 4 솔직히 챈 태워봤자 공식인 찻집 태우는게 낫긴 할텐데 [16] 순애조교미호찐컨유미 2022.06.08 280 5 내일 밸패 기다리는 대깨라 있냐? [3] ㅇㅇ 2022.06.08 121 4 주피디랑 술마시고싶다 [6] ㅇㅇ 2022.06.08 116 7 보지 [2] gagagagagaga 2022.06.08 105 0 됐고 저녁메뉴나 추천좀 [10] RBs 2022.06.08 94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6-08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