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펙스 회장들 문제를 떠나서
결국은 인간이란 존재는 자신들의 주인일 뿐이라면서
인간에게 붙은 알파한테 너는 어머니를 보고도 결국 인간 노예짓이냐며 욕하고
끝끝내 사령관과는 척을 져서
사령관 입장에서 얘를 죽인다? 응 너 구인류랑 똑같은 좆간이야
그렇다고 살린다? 철충하고 싸우는 것만도 힘에 부치는데 반대파 살려둘거임?
이 죽음의 이지선다에 걸리는거 한번 보고싶음
단순히 펙스 회장들 문제를 떠나서
결국은 인간이란 존재는 자신들의 주인일 뿐이라면서
인간에게 붙은 알파한테 너는 어머니를 보고도 결국 인간 노예짓이냐며 욕하고
끝끝내 사령관과는 척을 져서
사령관 입장에서 얘를 죽인다? 응 너 구인류랑 똑같은 좆간이야
그렇다고 살린다? 철충하고 싸우는 것만도 힘에 부치는데 반대파 살려둘거임?
이 죽음의 이지선다에 걸리는거 한번 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