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펙스 회장들 문제를 떠나서


결국은 인간이란 존재는 자신들의 주인일 뿐이라면서


인간에게 붙은 알파한테 너는 어머니를 보고도 결국 인간 노예짓이냐며 욕하고


끝끝내 사령관과는 척을 져서


사령관 입장에서 얘를 죽인다? 응 너 구인류랑 똑같은 좆간이야


그렇다고 살린다? 철충하고 싸우는 것만도 힘에 부치는데 반대파 살려둘거임?


이 죽음의 이지선다에 걸리는거 한번 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