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2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그냥 덱에 있으면 든든한 새끼 나무열매쥬스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4 작성일 2022-06-11 14:34:55 https://arca.live/b/lastorigin/52216408 ㄹㅇ임 진짜.얘 넣는다고 덱이 존나 강해지는건 아닌데얘가 있으면 안밀리는곳이 밀림. 쌈장같은 새끼임.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RBs 2022-06-11 14:35:28 답글 롸벗목뼈 펼쳐보기▼ wb2us 2022-06-11 14:35:50 답글 나무열매쥬스 2022-06-11 14:36:02 답글 방깎100% 펼쳐보기▼ wb2us 2022-06-11 14:36:21 답글 내 덱에 얘 있으면 든든한데 펼쳐보기▼ 나무열매쥬스 2022-06-11 14:36:39 답글 폴른있으면 철트리스 개젖밥임 펼쳐보기▼ 크게라디오를켜고 2022-06-11 14:36:17 답글 폴른이 그런면이 있긴해 펼쳐보기▼ 스킨보단서약 2022-06-11 14:36:40 답글 얘 좋은데 뭔가 다른 지원기에 밀려 경장지원풀이 너무 빡세서 펼쳐보기▼ 나무열매쥬스 2022-06-11 14:37:31 답글 그래서 공격지원덱 아니면 그냥 순수하게 깡딜부터 높은 조합에 궁합이 좋더라. 펼쳐보기▼ 스킨보단서약 2022-06-11 14:37:57 답글 방깍이 아름답게 적용되는덱이면 좋을거같음 펼쳐보기▼ 나무열매쥬스 2022-06-11 14:38:55 답글 개인적으로는 ags덱 보다는 레후덱이랑 가장 잘맞더라, 서로 추가피해 중첩조건이 겹치고 레후는 회피, 폴른은 방어력을 깎아내서 둘 화력이 생각이상으로 시너지가 남. 펼쳐보기▼ 콘쓰 2022-06-11 14:37:38 답글 좋긴한데 주유기 밸류생각하면 뭔가 밀려서 잘 안쓰게됨 펼쳐보기▼ 콘쓰 2022-06-11 14:37:51 답글 주유기를 고려안할때는 얘만한게 없는데 펼쳐보기▼ 글잘쓰고싶다 2022-06-11 14:38:34 답글 어떻게 보면 진짜 딱 브라우니 4명분만큼 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6등은 안댄다...! [9] 녹차맛말차 2022.06.11 151 0 폴른 SS까지 승급해주고 잘 안 씀 [1] 전투자극제EX 2022.06.11 74 0 뗑컨 섹스 [3] 리치가드 2022.06.11 96 3 제로는 걍 맛없어서 못먹겠음 [4] ㅇㅇ 2022.06.11 84 0 섹스중독이 실존하는 이유 빅사실맨 2022.06.11 74 1 그러고보니 PC게임은 요즘 하는게 없네 [24] 토르페도 2022.06.11 241 1 난 라오켜놓고 콤퓨타게임함 무민다 2022.06.11 63 0 개인적인 전투원 리뷰: 오렌지에이드 [18] 공치적흐레스벨그빌런 2022.06.11 962 37 100억 정도 투자하면 괜찮은 씹덕겜 뽑아 내나? [4] ㅇㅇ 2022.06.11 119 0 단 하루라도~~ 일분 일초라도~~~ [1] 쿠드리게스 2022.06.11 62 -1 요즘 자주마시는 음료 [2] 나무열매쥬스 2022.06.11 66 0 내가 주력으로 하는 게임 [2] 암전 2022.06.11 97 0 짹)히루메 [2] 짤줍줍 2022.06.11 550 48 창작 사복대회 골라줄수있음? [13] 홍얼 2022.06.11 773 41 VR 트룹 깨질거같은데 드릅게 안깨지네 이젠아무도믿지않는다 2022.06.11 27 0 소완-아우로라가 그냥 궁합이 좋음 [1] 스킨보단서약 2022.06.11 103 0 오프통발 구현한다면 진짜 어떻게 구현하려나 [12] Emrakul 2022.06.11 150 0 당분 제로 음료가 나쁜게 그거아님? [18] ㅇㅇ (61.75) 2022.06.11 219 0 탈론페더가 야스하는 콘 있는 사람 [3] 뉴텍 2022.06.11 94 0 다른게임 하는거 하나 있었음 [7] 토르페도 2022.06.11 134 0 오프통발 아이디어 자체는 안어려울텐데 [7] 아토마츠 2022.06.11 125 0 역시 사람은 잠을 잘 자야해. [1] 칰신찬양 2022.06.11 109 0 방역한번 해야겠노 ㅅㅂ [6] 그녀는나의아기씨주사기보관함 2022.06.11 1280 55 그냥 덱에 있으면 든든한 새끼 [13] 나무열매쥬스 2022.06.11 164 2 요즘 쓰는 콘들 모아봄 [18] 지나가다 2022.06.11 120 0 보통 이게임하는 사람은 다른겜도하나 [12] Ahhdh 2022.06.11 181 0 너네 제로 음료 이런거 먹지말래 [7] 봊박이 2022.06.11 196 1 원스출첵 햇슴안햇슴!!!!!! [7] RBs 2022.06.11 119 0 생각해보니 보라더스트 존나쌓였는데 이거 뭐 하위재료로 바꿀 수 있는 기능 있어야 [2] ㅇㅇ 2022.06.11 61 0 뗑컨 아라크네 소완 이 조합이 진짜 사기임 [13] 글잘쓰고싶다 2022.06.11 202 0 왜 이렇게 무기력하지 [2] 암전 2022.06.11 57 0 4월에 일 터졌을때보다 지금 더 안하는중 [5] ㅇㅇ (59.5) 2022.06.11 133 11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11] 토르페도 2022.06.11 199 1 제로 엘치스 맛은 그냥 전형적인 제로시리즈의 2% 부족한 맛이네 [2] 베오그라드 2022.06.11 64 1 찐조는덱짤려고 머리굴리는 순간 현타오더라. [6] 나무열매쥬스 2022.06.11 159 1 부모님 여행가셔서 혼술각잡았는데 [3] ㅇㅇ 2022.06.11 110 0 상위재료에서 하위재료로 바꾸는건 왜안데 [2] Ahhdh 2022.06.11 55 0 미식 유튜버들은 페이백 느낌으로 하는건가 [4] 바닐라너모조아 2022.06.11 113 0 이기 [2] RussianBlue 2022.06.11 77 1 짹) 햄키드나 [7] 리치가드 2022.06.11 759 53 섹스중독은 말이 안되지 [9] 봊박이 2022.06.11 145 0 초기 재화들 보면 의미가 사라진것들이 많네 [6] Emrakul 2022.06.11 185 0 컴션하고싶은데 [4] 그녀는나의아기씨주사기보관함 2022.06.11 46 0 2살 애가 배고파 개사료 먹었다는 뉴스를 봤는데 [7] 김민웅 2022.06.11 134 3 ??? : 너는 나 만날 때마다 그거 할 생각밖에 없잖아 [3] CMK 2022.06.11 131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11 14: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