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삼디맥도 가능함.
다만 어느 회사에서 2D 애니메이션 뽑아내겠다고 2D 애니메이션 작업한다고 들어온 사람한테 스프라이트시트나 스파인이 아니라 삼디맥을 가르침 그냥 삼디맥 라이센스 사놓고 아까우니 이걸로도 할 수 있다고 하는 거지
비슷한 예시로 포토샵이나 스파인에서도 3D작업 할 수 있음. 물론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3D 작업도 아니고 효율이 처참해서 그렇지.
내가 일러 작업 부터 스파인 리깅, 애니메이션까지 가끔 외주받는데 주로 스파인아니면 라투디로 한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