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1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갠적으로 극혐하는거 The_Villai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60 작성일 2020-09-04 04:19:07 https://arca.live/b/lastorigin/6817455 남자끼리 손잡는거랑 얼굴에 뭐 치덕치덕 바르는거씹게이같음 남자가 그런걸 왜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흐엣 2020-09-04 04:19:27 답글 ㄹㅇ 펼쳐보기▼ The_Villain 2020-09-04 04:20:08 답글 *수정됨 친구새끼가 손잡을려하길래 한번 더하면 손목 부러트린다 했음 펼쳐보기▼ 흐엣 2020-09-04 04:20:23 답글 사나이의 스킨십은 주먹다짐뿐이다 펼쳐보기▼ 게임성쯔꾸르 2020-09-04 04:19:48 답글 2는 씨발진짜 펼쳐보기▼ ㅇㅇ (118.235) 2020-09-04 04:20:21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초등학생끼리랑 로션까진 인정한다 펼쳐보기▼ The_Villain 2020-09-04 04:20:44 답글 난 딱 약이랑 선크림까지만 펼쳐보기▼ 토모는친구야 2020-09-04 04:20:35 답글 남자도 화장 해야 사람같아보인다 펼쳐보기▼ 여우별 2020-09-04 04:21:02 답글 화장하는건 그렇다치고 손잡는건 쫌 펼쳐보기▼ ㅇㅇ (39.115) 2020-09-04 04:21:25 삭제 수정 답글 겨울에 훈련소에서 세수하고 로션안바르니까 피부 개씹창나던데 바로 주말에 천주교가서 로션세트받아옴 펼쳐보기▼ The_Villain 2020-09-04 04:21:58 답글 난 그때도 걍 안발랐음 펼쳐보기▼ 하느 2020-09-04 04:21:40 답글 뽈따구정도는 만짐 펼쳐보기▼ 사랑샘 2020-09-04 04:22:59 답글 이새끼 틀딱임 내가 봄 펼쳐보기▼ The_Villain 2020-09-04 04:23:43 답글 라오챈에 틀딱 아닌새끼가 어딨어 펼쳐보기▼ 사랑샘 2020-09-04 04:24:21 답글 나도 그렇긴 해... 펼쳐보기▼ 스트라이크 2020-09-04 04:25:15 답글 화장은 뭐 그런가보다 하는데 손 잡는건 ㄹㅇ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9-04 04:30:23 삭제 수정 답글 스킨 로숀같은건 바를수도있지. 난 귀찮아서 잘 안바르지만 펼쳐보기▼ 만주노총 2020-09-04 06:10:1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일단 피닉스 메인 덱 초안 [9] Roh_watch 2020.09.04 1647 22 저 남자손 마지막으로 잡은게 군대에서 [7] ㅇㅇ 2020.09.04 164 0 농사도 미래엔 수경재배 자동화될거라던데 [3] ㅇㅇ (112.163) 2020.09.04 106 0 솔직히 도시의 달콤함만 평생 누리던 사람이 [1] 테티스 2020.09.04 134 0 농축산업이 얼마냐 힘드냐면 [2] 뉴턴 2020.09.04 130 1 귀농 환상은 틀딱들 얘기지 [1] ㅇㅇ (110.46) 2020.09.04 177 0 남자끼리 키스하는 만화 [3] ㅇㅇ (118.235) 2020.09.04 2074 8 전역한 이후로 남자랑 신체접촉이 거의 없는데 [2] Doteko 2020.09.04 165 0 지방 특징들 왤캐 공감이 안되지 [7] PN 2020.09.04 202 0 귀농하면 안되는 첫번째이유가 [4] 무마 2020.09.04 207 2 얘 시골처자 맞는거같은데 [2] 흙D 2020.09.04 399 1 리제수영복이랑 땡컨 수영복중 고민이다 시련 2020.09.04 102 0 승급 필수인 애들 뭐뭐 있을까? [14] ㄱㄱㅇㅅ 2020.09.04 249 0 성능에 영향끼치는 스킨은 땃쥐밖에 없음? [4] 초없찐 2020.09.04 135 0 창작 [짭얍대회] 쾌락의 햄키드나 (feat.샴푸요정) [28] 라고 2020.09.04 5607 101 주문하신 남자끼리 손잡는짤 [3] ㅇㅇ (203.226) 2020.09.04 403 2 그래서 그그그 누구지? 금발 a등급 님프던가? [3] Vergil 2020.09.04 167 0 경기 팡주 사는데 수도권이 아님 [5] 현타 2020.09.04 118 0 야 기분좋다 [6] 안될거뭐있노 2020.09.04 207 2 ~주로 끝나는 데는 그래도 괜찮지 않나 [2] Skyraider 2020.09.04 100 0 난 반대로 서울 사람 너무 많아서 별로던데 [2] 게으른농부 2020.09.04 119 0 촌동네 마트엔 최신 트랜드가 반영되지않음 [2] ㅇㅇ (110.35) 2020.09.04 118 0 야 지방 살면 디얍만화책 당일에 구매 못 함? [1] ㅇㅇ (121.160) 2020.09.04 95 0 갠적으로 극혐하는거 [17] The_Villain 2020.09.04 260 0 걍 서울, 경기 이외의 지역은 다 독립시켜야됨 ㅇㅇ (223.33) 2020.09.04 121 0 시골에 내려가면 절대 안되는 이유 [6] ㅇㅇ (223.62) 2020.09.04 252 0 라오 스킨정보 시트 (2020.08.31) [6] BurdingTird 2020.09.04 1526 29 안드바리 지원기니까 노링으로도 충분하겠지? [1] ㅇㅇ (61.72) 2020.09.04 148 0 우리 할머니가 사는 시골은 인심은 좋은데 [1] ㅇㅇ (223.39) 2020.09.04 103 0 시설재료 고급을 노려야하나 ㅇㅇ 2020.09.04 126 0 7일차 늒네 이벤트 대충 끝내야겠다 [10] ㅇㅇ (118.41) 2020.09.04 205 1 내가 딱 서울촌놈인데 [3] 올때메로나 2020.09.04 138 0 의외로 러시아에서 하면 안되는 짓.txt [1] 스노탈론 2020.09.04 363 0 사실 담배 끊고 라오 시작한 건데 [4] Doteko 2020.09.04 171 2 목욕탕 가고 싶다 [1] AyuKM 2020.09.04 141 0 지방 중소도시랑 경기 수도권은 이 차이라고 생각함 [1] ㅇㅇ (125.143) 2020.09.04 107 0 시골은 딴건 다 모르겠고 [3] 토모는친구야 2020.09.04 128 0 오늘의 야짤 [30] 타조 2020.09.04 2502 68 시골 개웃긴게 틀딱들 지들한 행동 생각은 안하고 [3] 현타 2020.09.04 179 0 내가 사람인가 믹싱기인가 [2] 커버 2020.09.04 100 0 곧 지방 가는데 서울이랑 차이점 게임성쯔꾸르 2020.09.04 112 0 발키리이렇게 쓰고싶은데 탱뭐쓰냐 [4] ㅇㅇ (183.96) 2020.09.04 238 0 그냥 시골은 땅만 안 사면 됨 ㅇㅇ (183.106) 2020.09.04 140 0 ags 새거 많이 나왔냐 [2] Vergil 2020.09.04 124 0 명절에 시골 내려가면 인프라가 문제임 ㅇㅇ (58.235) 2020.09.04 104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04: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