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대충 고인물형님들 도움받아서 이벤맵 232까지 깨고

남은 기간동안에는 112랑 212만 파밍하고 끝내야겠다

122 132 222 232는 내 제대로는 오토돌리면 애들이 터져서 답이 안나올뿐더러 영양이 지금 바닥치고 있어서 더 이상 메인스큐ㅓ드로 파밍할 수가 읍네

대츙 자원 1만 아래로 떨어지면 무용랑 마리아만 넣고 아르망이랑 티아맷 명함파밍하면 이벤끝나겠지?

1주일만에 이정도한것만으로 만족한다맨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