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화가는 진짜 뭔 고층건물에 빌딩에 번쩍번쩍한데 차가 안 다니고


외각으로 나가면 분뇨냄새 오지게 남


버거킹 먹으려고 전주를 존나 돌아다녔는데 한번도 못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