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초반에 43키로였나 개씹멸치였는데 고딩때 스트레스 존나받으니깐 먹으면서 풀었는데

고3때 176에 70찍음 운좋게 멸치탈출한듯

어느순간 리미트가풀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