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이벤트 3-3이 진짜 역대급 혜자였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3 작성일 2020-09-16 06:53:47 https://arca.live/b/lastorigin/7437271 33 레아런 돌다가 이빨 다빠져서 322 거지런이 쓰레기로 느껴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발 ㅋㅋㅋㅋ 너네 임시점검 할 때 서버에서 어떻게 나가게 하는지 알고 있었냐?? [7] 익명_vkEkrN0 2020.09.16 188 0 밀당불 익스트림 4별 조건이 섹돌 4기이하 기동형1기 이하네 ㅇㅇ (59.3) 2020.09.16 80 0 빨칩 10개랑 100개랑 확률차이 많이남?? [2] 바나나초밥 2020.09.16 112 0 이게 취좆임? [8] ㅇㅇ (39.7) 2020.09.16 335 5 캬루보다 더 유명한 모에캐릭터 [5] ㅇㅇ (59.86) 2020.09.16 234 2 오 떳다 [1] ㅇㅇ (175.223) 2020.09.16 149 -3 요즘 군붕이들 조기전역함? [4] ㅇㅇ 2020.09.16 120 0 이거 몇개나 필요함 [3] FRHK 2020.09.16 86 0 레아가 닥터 성장약 먹으면 어캐됨? [4] ㅇㅇ (175.223) 2020.09.16 83 0 아 땃지 성장약 먹고 강한여성되면 좋겟다.. [1] 서프샤크 2020.09.16 107 0 에이다 스킨나올때까지 숨참음 [1] 바나나초밥 2020.09.16 75 0 점검 언제 끝나냐 [4] ㅇㅇ 2020.09.16 115 0 원래 쫄작 잘되는곳이 어디였더라?? [3] 흠실 2020.09.16 163 0 교환소 없으니까 장비강화 할 수가 없다 수복이벤트 마렵다 익명_vkEkrN0 2020.09.16 89 0 정신성장약도 필요함 [1] FRHK 2020.09.16 102 3 그러고오니 그 아카 신고 답변 기억나네 [4] 뇸냠뇸뇸 2020.09.16 188 0 도움❗질문❓ 누비 332 이거 왜 쫄이 터지는거야 [7] 응애맘마조 2020.09.16 203 0 독타는 성장약을 풀어라 [1] ㅇㅇ (183.106) 2020.09.16 81 0 디얍겜 퀄 뭐냐? [11] ㅇㅇ (106.101) 2020.09.16 515 5 교환소에 b급칩셋 100개남았다 ㅋㅋㅋㅋㅋㅋ ㅇㅇ (175.213) 2020.09.16 64 0 깐족깐족 [1] 께르륵껭껭껭 2020.09.16 270 5 1만시간의 법칙 [3] 11ㅈㅎ 2020.09.16 155 2 라붕이들아 부탁이 있다.. [30] ㅇㅇ (220.76) 2020.09.16 2146 91 이벤트 3-3이 진짜 역대급 혜자였네 ㅇㅇ 2020.09.16 94 0 하르페이아는 언제쯤 고쳐주냐 [1] 글잘쓰고싶다 2020.09.16 71 0 라오이거 화면 분할로 안되냐 [4] ㅇㅇ (223.38) 2020.09.16 133 0 나앤 임신시 스텔스 가능 여부를 왜 궁금해함? [4] lastdrop 2020.09.16 143 0 만월 복각 이번 달인가? kacuno 2020.09.16 61 0 할배들만 알아듣는 말 [9] ㅇㅇ (175.123) 2020.09.16 223 0 지금 레아로 거지런 가능한곳 있음? dkemdkdk 2020.09.16 643 0 이버튼을 누르면 ㄹ 유저가 하나죽습니다 하지만 [4] 응애 (121.161) 2020.09.16 347 5 페로 서약대사 없음? [2] Emrakul 2020.09.16 381 0 322할페런 적중은 왜찍는거야? [4] ㅇㅇ (223.62) 2020.09.16 142 0 펜리르(였던것) [5] GM티나 2020.09.16 197 7 근데 페로 귀는 어떻게 되어있는거냐 으헤헿 2020.09.16 65 0 닥터는 인기가 별로 없는거같다 [5] ㅇㅇ (180.66) 2020.09.16 188 0 제설은 시발 부대 병사들 다나와서 하는데 [7] FRHK 2020.09.16 146 0 통발 돌려놓고 볼만한 만화책 없냐 [19] 통발의노예 2020.09.16 134 0 옛날엔 하트에 대응되는 신체기관이 심장으로 생각났는데 [6] PinkyCustom 2020.09.16 149 0 페로귀에 바람불어보고싶다 [1] ㅂㄹㅂㄹ 2020.09.16 79 0 이 겜 너무 뉴비 지원이 적어 [14] ㅇㅇ (211.197) 2020.09.16 181 0 분탕이 늘어난 이유 [1] ㅇㅇ (110.46) 2020.09.16 148 2 나앤 임신하면 스텔스 안되나? [7] 테라키엘 2020.09.16 11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6 0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