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요즘 군붕이들 조기전역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9 작성일 2020-09-16 06:58:11 https://arca.live/b/lastorigin/7438573 내동생은 담달에 조기전역 한다던데 전군 다 그러나에잉,,, 쯧쯧,,, 요즘@@ 것들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ㅇㅇ (183.106) 2020-09-16 06:58:45 삭제 수정 답글 메로나 때문에 말출 빼고 못나오지 않음?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6:59:35 답글 그 말출도 못나가고 잔여휴가일만큼 조기전역 시킨다던데 펼쳐보기▼ ㅇㅇ (183.106) 2020-09-16 07:01:47 삭제 수정 답글 불쌍하노 펼쳐보기▼ The_Villain 2020-09-16 06:58:55 답글 아예 말년 휴가보내놓고 복귀안시키고 전역시킨다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년차 뭘 만졌길래 이벤던이 들가지냐?ㅋㅋ [4] CC 2020.09.16 211 7 안녕하시유 광고는 누구냐;; [7] ㅇㅇ (125.133) 2020.09.16 144 0 블루스택도 램 많이 잡아먹음?? [5] ㅇㅇ 2020.09.16 168 0 야이 씻팔 [3] 핵졸렬 2020.09.16 183 0 312 에이다만 하니까 영양만 넘치는데 [4] ㅇㅇ (116.39) 2020.09.16 143 0 외부통신요청 탭 생기고 나서 [1] FRHK 2020.09.16 161 0 얘는 근데 진짜 반칙이야 [11] ㅂㄹㅂㄹ 2020.09.16 239 0 편성은 어케 하는게 조음? [1] MON3TR 2020.09.16 112 0 라오 말고 다른 젖겜 찾는 중인데 [10] ㅇㅇ (211.36) 2020.09.16 203 0 가끔 저런 븅신들 툭툭 튀어나오는거 보면 근첩 소리 왜 나오는지 알거같다 [8] 빅사실맨 2020.09.16 202 0 무현좌는 ㄱㅊ은데 [3] 핵졸렬 2020.09.16 133 -2 연어 자원 증발함 [3] ㅇㅇ (180.67) 2020.09.16 101 0 솔직히 메이 건방져서 귀엽지 않음? [1] 서프샤크 2020.09.16 88 0 미호는 사령관 손도 못댔지 앵화차 2020.09.16 85 0 히토미가 차단먹은 이유는 간단함 [17] ㅇㅇ (1.251) 2020.09.16 1565 0 시발 ㅋㅋㅋㅋ 너네 임시점검 할 때 서버에서 어떻게 나가게 하는지 알고 있었냐?? [7] 익명_vkEkrN0 2020.09.16 188 0 밀당불 익스트림 4별 조건이 섹돌 4기이하 기동형1기 이하네 ㅇㅇ (59.3) 2020.09.16 80 0 빨칩 10개랑 100개랑 확률차이 많이남?? [2] 바나나초밥 2020.09.16 112 0 이게 취좆임? [8] ㅇㅇ (39.7) 2020.09.16 335 5 캬루보다 더 유명한 모에캐릭터 [5] ㅇㅇ (59.86) 2020.09.16 234 2 오 떳다 [1] ㅇㅇ (175.223) 2020.09.16 149 -3 요즘 군붕이들 조기전역함? [4] ㅇㅇ 2020.09.16 119 0 이거 몇개나 필요함 [3] FRHK 2020.09.16 86 0 레아가 닥터 성장약 먹으면 어캐됨? [4] ㅇㅇ (175.223) 2020.09.16 83 0 아 땃지 성장약 먹고 강한여성되면 좋겟다.. [1] 서프샤크 2020.09.16 107 0 에이다 스킨나올때까지 숨참음 [1] 바나나초밥 2020.09.16 75 0 점검 언제 끝나냐 [4] ㅇㅇ 2020.09.16 115 0 원래 쫄작 잘되는곳이 어디였더라?? [3] 흠실 2020.09.16 163 0 교환소 없으니까 장비강화 할 수가 없다 수복이벤트 마렵다 익명_vkEkrN0 2020.09.16 89 0 정신성장약도 필요함 [1] FRHK 2020.09.16 102 3 그러고오니 그 아카 신고 답변 기억나네 [4] 뇸냠뇸뇸 2020.09.16 188 0 도움❗질문❓ 누비 332 이거 왜 쫄이 터지는거야 [7] 응애맘마조 2020.09.16 203 0 독타는 성장약을 풀어라 [1] ㅇㅇ (183.106) 2020.09.16 81 0 디얍겜 퀄 뭐냐? [11] ㅇㅇ (106.101) 2020.09.16 515 5 교환소에 b급칩셋 100개남았다 ㅋㅋㅋㅋㅋㅋ ㅇㅇ (175.213) 2020.09.16 64 0 깐족깐족 [1] 께르륵껭껭껭 2020.09.16 270 5 1만시간의 법칙 [3] 11ㅈㅎ 2020.09.16 155 2 라붕이들아 부탁이 있다.. [30] ㅇㅇ (220.76) 2020.09.16 2146 91 이벤트 3-3이 진짜 역대급 혜자였네 ㅇㅇ 2020.09.16 93 0 하르페이아는 언제쯤 고쳐주냐 [1] 글잘쓰고싶다 2020.09.16 71 0 라오이거 화면 분할로 안되냐 [4] ㅇㅇ (223.38) 2020.09.16 133 0 나앤 임신시 스텔스 가능 여부를 왜 궁금해함? [4] lastdrop 2020.09.16 14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7: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