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있는데 뭐 키우고 편성은 어케 해야해? 탱커는 스쿼드 하나에 2개정도 넣음 되지?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편성은 어케 하는게 조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켈베는 인기가 많은데
[3]
416
0
성우 필요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75
3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군대 미복귀 휴가라는게 가능하냐?
[11]
207
0
븎람 찍먹 ㄱㅊ?
[8]
179
0
일러레 바뀐 스킨은 손이 잘 안가
[2]
2683
0
븎람에 꼴리는 누나들 많더라
[5]
498
0
라오 첨하고 한 1주일인가 그 쯤 뒤에 세이렌보고 놀람
[1]
141
0
스펙안되서 거지런못돌리니 재미가없당
[6]
116
0
절 썩은물이라고 불러주시겠어요?
[4]
145
6
뭔데 2천원쿠폰4개쌓여있지
[2]
123
0
요샌 꼴리는 일러 있는 씹덕겜 아니면 못하겠더라
[3]
184
0
생각나서 보니 이번 년도 깔끔하게 끝났다
[1]
108
0
어그로는 아니고 확실히 성우 문제는 큼
[13]
359
-6
그냥 살기 vs
[1]
96
0
아 유튜브 링크 올린거 모바일에서는 재생 안되네
493
0
근데 라오 인기캐는 초창기부터 꾸준한 켈베아니냐
[4]
500
0
11년차 뭘 만졌길래 이벤던이 들가지냐?ㅋㅋ
[4]
211
7
안녕하시유 광고는 누구냐;;
[7]
144
0
블루스택도 램 많이 잡아먹음??
[5]
168
0
야이 씻팔
[3]
183
0
312 에이다만 하니까 영양만 넘치는데
[4]
143
0
외부통신요청 탭 생기고 나서
[1]
161
0
얘는 근데 진짜 반칙이야
[11]
239
0
편성은 어케 하는게 조음?
[1]
113
0
라오 말고 다른 젖겜 찾는 중인데
[10]
203
0
가끔 저런 븅신들 툭툭 튀어나오는거 보면 근첩 소리 왜 나오는지 알거같다
[8]
202
0
무현좌는 ㄱㅊ은데
[3]
133
-2
연어 자원 증발함
[3]
101
0
솔직히 메이 건방져서 귀엽지 않음?
[1]
88
0
미호는 사령관 손도 못댔지
85
0
히토미가 차단먹은 이유는 간단함
[17]
1565
0
시발 ㅋㅋㅋㅋ 너네 임시점검 할 때 서버에서 어떻게 나가게 하는지 알고 있었냐??
[7]
188
0
밀당불 익스트림 4별 조건이 섹돌 4기이하 기동형1기 이하네
80
0
빨칩 10개랑 100개랑 확률차이 많이남??
[2]
112
0
이게 취좆임?
[8]
335
5
캬루보다 더 유명한 모에캐릭터
[5]
234
2
오 떳다
[1]
149
-3
요즘 군붕이들 조기전역함?
[4]
120
0
이거 몇개나 필요함
[3]
86
0
레아가 닥터 성장약 먹으면 어캐됨?
[4]
83
0
아 땃지 성장약 먹고 강한여성되면 좋겟다..
[1]
107
0
에이다 스킨나올때까지 숨참음
[1]
75
0
점검 언제 끝나냐
[4]
1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