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2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근데 섹돌들 가격차이 나는게 으헤헿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7 작성일 2020-10-17 10:58:59 https://arca.live/b/lastorigin/8712059 장착된 모듈때문에 차이나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ㅇㅇ 2020-10-17 10:59:22 답글 오리진 더스트 양이랑 연구값도 있것지 펼쳐보기▼ ㅇㅇ (122.202) 2020-10-17 10:59:26 삭제 수정 답글 재료차이도잇지 펼쳐보기▼ 으헤헿 2020-10-17 11:00:45 답글 모듈이랑 장비 뗀 컴패니언도 존나 비싸겠노 펼쳐보기▼ 캬로페루 2020-10-17 11:00:01 답글 원가줄일려고 언어모듈 저렴한거 단 경우는 있지 펼쳐보기▼ 으헤헿 2020-10-17 11:00:13 답글 토모... 펼쳐보기▼ 천천천충 2020-10-17 11:00:38 답글 더스트 꼴박 모듈 장비 골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인도에 섹돌하나만 데려가야되면 [2] ㅇㅇ (125.137) 2020.10.17 64 0 다른 원화가 나가는 건 그러려니 해도 [5] ㅇㅇ 2020.10.17 255 -4 신해철 팬클럽 가입했다 랜서 2020.10.17 100 0 리스테린 발냄세제거에 효과적 [7] ㅇㅇ (223.38) 2020.10.17 169 0 니들 3년동안 무인도에서 살아야하는데 [3] 세레브한세레스티아 2020.10.17 112 0 뭐냐 집에 이런시계가 다있었네 [2] Mushmearon 2020.10.17 139 0 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라붕이들.jpg [5] ㅇㅇ 2020.10.17 239 3 난 무인도에 기초설비 있으면 혼자서도 가능함 The_Villain 2020.10.17 67 0 처음에는 일레러들 나가는거 좀 거시기 했는디 [4] ㅇㅇ (175.213) 2020.10.17 137 2 니들 조건 이러면 무인도가냐? [23] 율리우스 2020.10.17 183 0 섹돌이랑 무인도 살면 그래도 섹돌이 왠만한건 다 해주겠지 [4] 빅사실맨 2020.10.17 99 0 뉴비 7-8 도와주실분 [4] ㅇㅇ (14.37) 2020.10.17 64 0 리리스랑 무인도보내주면좋겠다 [1] ㅇㅇ (125.137) 2020.10.17 88 0 막내 라인중에선 아쿠아가 제일 나이 많아보이긴해 [2] 께르륵껭껭껭 2020.10.17 123 0 나 궁금한거 있음 [8] C0SMIC 2020.10.17 201 0 당장 부산도 일거리 많이 없지않나 [3] 휴게소알감자 2020.10.17 106 0 탁주 좋아하냐? [10] ㅇㅇ (123.214) 2020.10.17 238 0 이게임 젖응된단거 개소린줄알앗는데 [7] ㅇㅇ (125.137) 2020.10.17 173 0 누나 있는 애들은 누나가 해준다며 [8] ㅇㅇ (27.179) 2020.10.17 176 -6 그냥 치즈말고 치즈소스는 싫어하는사람 있음? [1] ㅇㅇ (221.157) 2020.10.17 52 0 미호 이제 지원기로 바꿔줘 [3] ㅇㅇ (121.173) 2020.10.17 168 0 공식으로 아이셔 삽쳐중에 ㅇㅇ 2020.10.17 91 0 이과들 두뇌풀가동..jpg [14] ㅇㅇ 2020.10.17 285 0 근데 섹돌들 가격차이 나는게 [6] 으헤헿 2020.10.17 107 0 무인도 가서 살라 하면 살거냐 [12] ㅇㅇ (218.155) 2020.10.17 199 2 미호 행보호 부여니까 서폿으로 쓸수있겟다 [2] ㅇㅇ (118.235) 2020.10.17 48 0 이번 이벤트가 사실상 애니 첫드랍인데 [2] 스피커 2020.10.17 177 0 농촌이나 신안이나 거기서 거기임 [4] ㅇㅇ 2020.10.17 97 0 분수쇼 ㅇㅇ (223.38) 2020.10.17 528 0 도움❗질문❓ 122 무용 포격이랑 좌우좌 2스 같은 턴이어야 됨? [3] ㅇㅇ (182.224) 2020.10.17 87 0 치즈랑 버거.gif [8] ㅇㅇ 2020.10.17 203 1 포이 슴가패드 나오면 사냐? [1] ㅇㅇ (112.145) 2020.10.17 98 0 스트레이트로 마셔도 맛있는술은 많다 [4] 미아과마야 2020.10.17 81 0 맘마통 맛있게 빨아먹는 짤 [10] ㅇㅇ (1.177) 2020.10.17 4221 0 위스키는 뭐가 젷 맛있음? [4] 3대500 2020.10.17 75 0 세계화 시대에 나라는 의미없다 [6] ㅇㅇ (211.192) 2020.10.17 112 0 리제 컴패니언 이적하면 어캐됨 [1] 율리우스 2020.10.17 54 0 외전대회 상금 수여가 완료되었습니다!! [26] 버터구이오징어 2020.10.17 803 35 힐교수!힐교수!힐교수!힐교수!힐교수!힐교수! [1] 세레브한세레스티아 2020.10.17 94 0 페어리데리고 귀농은 ㄹㅇ 끌리네ㅋㅋ [2] ㅇㅇ (125.137) 2020.10.17 89 0 메이덱에서 레이스한테 스위는 왜주는거임? 레아 2020.10.17 52 0 귀농 장려하지말고 지방에 시로 가는걸 장려해야하지않냐 [1] 카스페 2020.10.17 79 0 하늘소.. 하늘소.. 여긴 두더짓 셋 [2] ㅇㅇ (39.7) 2020.10.17 132 2 일러레 외주로만 굴리는게 생각보다 합리적인거 같음 [6] ㅎㄱㄹ 2020.10.17 11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7 11: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