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2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니들 3년동안 무인도에서 살아야하는데 세레브한세레스티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0-17 11:03:34 https://arca.live/b/lastorigin/8712165 포이랑같이면 가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으헤헿 2020-10-17 11:04:02 답글 3년 뒤에 미라로 발견 펼쳐보기▼ 치즈케이크 2020-10-17 11:04:34 답글 라오해야해서 안됨 펼쳐보기▼ 흐코 2020-10-17 11:05:00 답글 말라비틀어진 시체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인도면 라비 레아 포츈 택 1로 할 거임 [2] ㅇㅇ 2020.10.17 109 0 근데 강화 해제 효과는 왜 만든거냐 [7] ㅇㅇ (125.178) 2020.10.17 102 1 가끔 글마다 비추를 누르곤 한다 [7] ㅇㅇ (118.235) 2020.10.17 159 -30 라오 실행하다가 갑자기 꺼지는데 이거 왜이러는거임 [1] ㅇㅇ (39.114) 2020.10.17 57 0 취업난이 아무리 좆같아도 귀농은 에바야 [1] 랜서 2020.10.17 90 0 귀농이 아니라 농촌 경영은 할만함 [6] ㅇㅇ 2020.10.17 132 3 근데 섹돌들 스포츠 경기는 안 즐기냐? [2] ㅇㅇ (222.98) 2020.10.17 150 0 무인도에서 포츈이랑 살고 싶다 [7] ㅇㅇ 2020.10.17 704 0 노무현 특징 [2] ㅇㅇ (125.135) 2020.10.17 80 1 닼븐 젖소스킨 만족도 몇이야 얘들아? [23] 김범래씨 2020.10.17 210 0 무인도에서혼자농사지으면서살기vs시골에서캬루키우면서살기 [7] 세레브한세레스티아 2020.10.17 104 0 외전대회 2등 후기 [9] 이브러브 2020.10.17 1015 30 무인도 무인도 하니까 [3] ㅇㅇ (110.70) 2020.10.17 128 0 근데 아무것도 안주고 딱 섹돌 한명만 데려가야된다고 하면 [3] 으헤헿 2020.10.17 108 0 디씨고 아카고 오래하면 화면에 번인올거같은데 어케안되나 [3] PeskyPeska 2020.10.17 102 0 귀농하는법 [1] 페트야 2020.10.17 49 0 취업난이 하도 심하니까 사람들이 농촌에 대한 열망이 강해지는듯 [6] ㅇㅇ (39.123) 2020.10.17 141 0 예쁜 누나있는 애들 부러움.. [5] ㅇㅇ (27.179) 2020.10.17 179 -4 애초에 지방과 수도권이 균등하게 발전한다는건 너무 이상적인가? [3] 휴게소알감자 2020.10.17 78 0 무인도에 섹돌하나만 데려가야되면 [2] ㅇㅇ (125.137) 2020.10.17 64 0 다른 원화가 나가는 건 그러려니 해도 [5] ㅇㅇ 2020.10.17 255 -4 신해철 팬클럽 가입했다 랜서 2020.10.17 100 0 리스테린 발냄세제거에 효과적 [7] ㅇㅇ (223.38) 2020.10.17 169 0 니들 3년동안 무인도에서 살아야하는데 [3] 세레브한세레스티아 2020.10.17 111 0 뭐냐 집에 이런시계가 다있었네 [2] Mushmearon 2020.10.17 139 0 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라붕이들.jpg [5] ㅇㅇ 2020.10.17 239 3 난 무인도에 기초설비 있으면 혼자서도 가능함 The_Villain 2020.10.17 67 0 처음에는 일레러들 나가는거 좀 거시기 했는디 [4] ㅇㅇ (175.213) 2020.10.17 137 2 니들 조건 이러면 무인도가냐? [23] 율리우스 2020.10.17 183 0 섹돌이랑 무인도 살면 그래도 섹돌이 왠만한건 다 해주겠지 [4] 빅사실맨 2020.10.17 99 0 뉴비 7-8 도와주실분 [4] ㅇㅇ (14.37) 2020.10.17 64 0 리리스랑 무인도보내주면좋겠다 [1] ㅇㅇ (125.137) 2020.10.17 88 0 막내 라인중에선 아쿠아가 제일 나이 많아보이긴해 [2] 께르륵껭껭껭 2020.10.17 123 0 나 궁금한거 있음 [8] C0SMIC 2020.10.17 201 0 당장 부산도 일거리 많이 없지않나 [3] 휴게소알감자 2020.10.17 106 0 탁주 좋아하냐? [10] ㅇㅇ (123.214) 2020.10.17 238 0 이게임 젖응된단거 개소린줄알앗는데 [7] ㅇㅇ (125.137) 2020.10.17 172 0 누나 있는 애들은 누나가 해준다며 [8] ㅇㅇ (27.179) 2020.10.17 176 -6 그냥 치즈말고 치즈소스는 싫어하는사람 있음? [1] ㅇㅇ (221.157) 2020.10.17 52 0 미호 이제 지원기로 바꿔줘 [3] ㅇㅇ (121.173) 2020.10.17 168 0 공식으로 아이셔 삽쳐중에 ㅇㅇ 2020.10.17 91 0 이과들 두뇌풀가동..jpg [14] ㅇㅇ 2020.10.17 285 0 근데 섹돌들 가격차이 나는게 [6] 으헤헿 2020.10.17 107 0 무인도 가서 살라 하면 살거냐 [12] ㅇㅇ (218.155) 2020.10.17 199 2 미호 행보호 부여니까 서폿으로 쓸수있겟다 [2] ㅇㅇ (118.235) 2020.10.17 4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7 11: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