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다니는 버스 4대 끝 그나마 하나는 마을버스고 하나는 8시면 막차 끊김
나가기는 쉬운데 들어가기는 쉽지않음 벌써부터 상가 공실생김 피시방 하나
근데 지금 초등학교랑 중학교 하나씩 건축들어가서 어떻게될진 모름
지나다니는 버스 4대 끝 그나마 하나는 마을버스고 하나는 8시면 막차 끊김
나가기는 쉬운데 들어가기는 쉽지않음 벌써부터 상가 공실생김 피시방 하나
근데 지금 초등학교랑 중학교 하나씩 건축들어가서 어떻게될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