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농장 하나도 제대로 못굴린다? 시골로 빤스런쳐봤자다

그 ㅈ만한땅에 고구마 옥수수 이런거 키워보고 좆되기도해보고 흥해도봐야지 튜토리얼도 못넘어가면 귀농 해봤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