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눌러놓고 껐다가 슬슬깼을까 싶을때 다시켜서 다음스테이지 보내넣고 다시끄고 반복


계속 돌려놓은걸 까먹어서 영전미는데 오늘 하루종일 쓰긴했는데 사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