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얘기임


외주로 벌이하려면 일 안끊기게 부지런히 어필하고 다녀야 일감 물어오고 그럴거 같았는데


이름좀 날리면 가만있어도 의뢰가 들어오니까 커미션 기분으로 널널하게 일하지 않겠냐는 말들으니 또 그럴싸해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