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반품해보고 아직도 남아버리면

죄송합니다 불량품입니다 하고 세일박은뒤에

“원작재현!진짜로 찌그러진 하치코”

이러면 팔리지않을까 아마도


근데 여기 구매후기도 있지않았나 

대체 뭐가 불량터진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