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3명 알림수신 381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낼업뎃내역머여 ㅇㅇ (118.2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0 작성일 2020-10-18 15:10:22 https://arca.live/b/lastorigin/8735129 2구역나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ㅇㅇ (110.70) 2020-10-18 15:11:35 삭제 수정 답글 공지를 읽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민독재가 민주주의의 전형적인 안좋은 모습 아님? [8] ㅇㅇ (125.133) 2020.10.18 208 1 혁신이 뭔데 씹덕새끼들아 [1] ㅇㅇ 2020.10.18 229 0 도움❗질문❓ 5-8 [14] ㅇㅇ (223.39) 2020.10.18 209 0 안하던사이에 무용인가하는 [4] 퓨틴 2020.10.18 108 0 멸망 전의 기록 같은거 씀? [10] 제르다 2020.10.18 125 0 내 친구 방금 무용얻었는데 뭐 시킬까 [1] ㅇㅇ (49.236) 2020.10.18 99 0 '시민독재' [3] ㅇㅇ (223.38) 2020.10.18 1248 2 이벤재료 1-2e가 많이줌 1-7이 많이줌? 께스 2020.10.18 103 0 네이버 좆툰 검열 골까네 ㅋㅋㅋ [7] ㅇㅇ (39.119) 2020.10.18 1842 2 19) 브라우니 승급에 따른 질주름 변화...jpg [3] ㅇㅇ (211.36) 2020.10.18 343 0 힘내라 lrl-5 [2] 시련 2020.10.18 861 22 이거 소완 퀘스트 리리스도 있어야 되냐 [3] 란마루 2020.10.18 97 0 우효좌한테 역전일발찬스는 이거지 [7] Osk 2020.10.18 144 0 리제따먹고싶다 [2] 메짱이 2020.10.18 160 0 설날 때 딴 와인인데 이거 끓여서 먹어도 되냐? [7] ㅇㅇ (218.50) 2020.10.18 198 0 너넨 라오 컨텐츠업뎃끝낫다그러면 엌덜거같음 [5] ㅇㅇ (118.235) 2020.10.18 116 0 진짜 코이카츠로 라오케 나올만한건 다나온 느낌인데... [3] ㅇㅇ (125.133) 2020.10.18 248 0 남자1 여자1이 꼴린다 VS 갱뱅이든 하렘이든 다수 구도가 꼴린다 [6] PinkyCustom 2020.10.18 117 -1 본인 씹덕싫어하는데 [3] ㅇㅇ 2020.10.18 119 0 포켓몬은 치트 안쓰고 어케 함 [3] 요구르팅 2020.10.18 214 0 낼업뎃내역머여 [1] ㅇㅇ (118.235) 2020.10.18 60 0 낼 월요일인데 안자는 라붕이들은 머임?? [4] ㅇㅇ (59.29) 2020.10.18 126 0 부대원들이랑 치킨먹다가 말실수하는 메이 보고싶다 [4] 스러지다 2020.10.18 189 6 갓겜이네 이거 [9] 께스 2020.10.18 233 0 고추(쥬지아님)만친 손으로 눈비비면 오래가냐??? [3] PeskyPeska 2020.10.18 124 0 와 모기 두마리잡앗내 [2] ㅇㅇ 2020.10.18 113 0 ♧♧~>>아이폰 공짜로 받는법<<&&&♧♧ [6] ㅇㅇ 2020.10.18 193 4 이번 영전 os 장비 되게 좋다 [1] ㅇㅇ (61.82) 2020.10.18 102 1 해슴 안해슴? [5] The_Villain 2020.10.18 168 0 좌우좌 성장버전 스쿨미즈로 나와.... [1] 가지치기 2020.10.18 676 -1 라린이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무용 먹었읍니다 ^^7 [15] AACEA 2020.10.18 1211 37 아우로라랑 키르케 호감작 질문 [5] ㅇㅇ (116.34) 2020.10.18 207 0 가끔 언리 일러 보면 좀 복커하고 싶어지더라 [2] NoLife 2020.10.18 159 0 도움❗질문❓ 뉴비 78 깰 수 있게 친추점ㅎㅎ [1] 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 2020.10.18 107 0 상근은 가는 조건이 그냥 운인가? [3] 휴게소알감자 2020.10.18 200 0 둠이터 네스트 보호무시 공격하나 [7] ㅇㅇ (211.106) 2020.10.18 69 0 비주얼 주의) 괴식 중에 맛있는건 김피탕 아니냐 [16] ㅇㅇㅇ 2020.10.18 700 0 좌우좌 웨딩스킨출시기원 3일차 [1] 조홍감 2020.10.18 71 1 창작 블랙웜이 알몸도게자 하는걸 보고 싶어 2 [10] ㅇㅇ (220.87) 2020.10.18 2016 15 닭가슴살도 김치찌개에 넣었는데 [6] The_Villain 2020.10.18 11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8 15: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