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2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비주얼 주의) 괴식 중에 맛있는건 김피탕 아니냐 ㅇ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701 작성일 2020-10-18 15:01:52 https://arca.live/b/lastorigin/8734901 생긴 건 누렁이밥인데먹어본 사람들마다 존나 맛있대라오 얘기 : 오르카호에 살면 뭐 먹고 사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랼락 2020-10-18 15:02:10 답글 위에서 갓꺼내온거 아님? 펼쳐보기▼ GM오렌지에이드 2020-10-18 15:02:24 답글 꽤 맛있음 펼쳐보기▼ 석유통 2020-10-18 15:02:26 답글 ㅇㅇ (59.29) 2020-10-18 15:02:47 삭제 수정 답글 조온나 맛있는것 까짐 아니고 중국집 탕수육보단 맛있음 펼쳐보기▼ ㅇㅇ (118.235) 2020-10-18 15:02:52 삭제 수정 답글 음식물쓰레기냄새남ㄹㅇ 펼쳐보기▼ 라비라비 2020-10-18 15:02:58 답글 짤 그로테스크하네 펼쳐보기▼ OE 2020-10-18 15:02:59 답글 생각보다 맛있음 이름 그대로의 바로 생각날법한 쌈마이맛인데 의외로 괜찮 펼쳐보기▼ 고등어백반 2020-10-18 15:03:03 답글 생각보다 맛있음 비주얼이 짬통이라그렇지 펼쳐보기▼ 토피케 2020-10-18 15:03:06 답글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꺼내온거임? 펼쳐보기▼ ㅇㅇ (119.69) 2020-10-18 15:03:07 삭제 수정 답글 존나까진 아니더라 그냥 먹을만했음 펼쳐보기▼ 리치가드 2020-10-18 15:03:28 답글 대학다닐때 주말 아침 길거리에서 본 비주얼 펼쳐보기▼ ㅇㅇ (121.136) 2020-10-18 15:03:58 삭제 수정 답글 일반탕수육 부먹도 선호하지않는데 이건 좀; 펼쳐보기▼ 글잘쓰고싶다 2020-10-18 15:05:33 답글 집집마다 다른데 김피탕 잘하고 김치 좋은거 쓴데는 진짜 맛있더라 펼쳐보기▼ ㅇㅇ (106.102) 2020-10-18 15:07:16 삭제 수정 답글 볼 때마다 궁금했는데 무슨맛임? 펼쳐보기▼ 사과잼쿠키 2020-10-18 15:07:44 답글 생각보다 괜찮음. 근데 김피탕은 김치가 맛 없으면 진짜 좆노맛임 펼쳐보기▼ ㅇㅇ (61.82) 2020-10-18 15:09:07 삭제 수정 답글 음식물 쓰레기통비쥬얼이긴한데 생각보다 괜찮음 근데 김치가 구리면 진짜 짬통이 되버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넨 라오 컨텐츠업뎃끝낫다그러면 엌덜거같음 [5] ㅇㅇ (118.235) 2020.10.18 116 0 진짜 코이카츠로 라오케 나올만한건 다나온 느낌인데... [3] ㅇㅇ (125.133) 2020.10.18 249 0 남자1 여자1이 꼴린다 VS 갱뱅이든 하렘이든 다수 구도가 꼴린다 [6] PinkyCustom 2020.10.18 118 -1 본인 씹덕싫어하는데 [3] ㅇㅇ 2020.10.18 120 0 포켓몬은 치트 안쓰고 어케 함 [3] 요구르팅 2020.10.18 215 0 낼업뎃내역머여 [1] ㅇㅇ (118.235) 2020.10.18 61 0 낼 월요일인데 안자는 라붕이들은 머임?? [4] ㅇㅇ (59.29) 2020.10.18 126 0 부대원들이랑 치킨먹다가 말실수하는 메이 보고싶다 [4] 스러지다 2020.10.18 189 6 갓겜이네 이거 [9] 께스 2020.10.18 233 0 고추(쥬지아님)만친 손으로 눈비비면 오래가냐??? [3] PeskyPeska 2020.10.18 124 0 와 모기 두마리잡앗내 [2] ㅇㅇ 2020.10.18 113 0 ♧♧~>>아이폰 공짜로 받는법<<&&&♧♧ [6] ㅇㅇ 2020.10.18 194 4 이번 영전 os 장비 되게 좋다 [1] ㅇㅇ (61.82) 2020.10.18 102 1 해슴 안해슴? [5] The_Villain 2020.10.18 168 0 좌우좌 성장버전 스쿨미즈로 나와.... [1] 가지치기 2020.10.18 676 -1 라린이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무용 먹었읍니다 ^^7 [15] AACEA 2020.10.18 1212 37 아우로라랑 키르케 호감작 질문 [5] ㅇㅇ (116.34) 2020.10.18 208 0 가끔 언리 일러 보면 좀 복커하고 싶어지더라 [2] NoLife 2020.10.18 159 0 도움❗질문❓ 뉴비 78 깰 수 있게 친추점ㅎㅎ [1] 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 2020.10.18 108 0 상근은 가는 조건이 그냥 운인가? [3] 휴게소알감자 2020.10.18 201 0 둠이터 네스트 보호무시 공격하나 [7] ㅇㅇ (211.106) 2020.10.18 69 0 비주얼 주의) 괴식 중에 맛있는건 김피탕 아니냐 [16] ㅇㅇㅇ 2020.10.18 701 0 좌우좌 웨딩스킨출시기원 3일차 [1] 조홍감 2020.10.18 71 1 창작 블랙웜이 알몸도게자 하는걸 보고 싶어 2 [10] ㅇㅇ (220.87) 2020.10.18 2016 15 닭가슴살도 김치찌개에 넣었는데 [6] The_Villain 2020.10.18 120 0 도움❗질문❓ 홍련 공치적 변경 조언 좀 [5] Doteko 2020.10.18 277 0 원래 겜 추천해준 새끼가 가장 먼저 접음 [4] NoLife 2020.10.18 162 0 근데 포이 설계도 주는거 푸시 언제 날라오는거임? [3] 사과잼쿠키 2020.10.18 112 0 아자젤은 전능하시다!!! [6] 지온트 2020.10.18 348 2 아 뭐야 내일 영전닫힘? [3] 빈츠 2020.10.18 140 0 외무부대 빨간 불 안꺼짐;; [5] ㅇㅇ (121.136) 2020.10.18 99 0 블리자드의 미래는 멀까 [8] ㅇㅇ (59.29) 2020.10.18 202 0 이거 괴식이냐? [10] ㅇㅇ (125.133) 2020.10.18 177 0 스카이나이츠는 미쳤다 [4] 가지치기 2020.10.18 273 1 참치 돼지고기 김치찌개 [2] The_Villain 2020.10.18 111 0 리리쮸 킹룡은 드랍 제조니까 괜찮은데 [4] C0SMIC 2020.10.18 97 0 볼따구가 혐성인 이유 ㅂㅈ 2020.10.18 80 0 라붕이 이쁜 섹돌이 많아서 행복해 [3] 쐺 2020.10.18 113 6 나만 이런 겜 좋아하냐? [7] 율리우스 2020.10.18 162 0 낼부터 포이 설계도 지급 시작인가? ㅇㅇ (61.37) 2020.10.18 104 0 아.. 메이 데이트 만화 하루에 한번씩 돌아가서 보는데. 인간대충 2020.10.18 14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8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