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17더돌려서 파란모듈 바꾸기
 vs 그시간에 312돌고 자원이나 모으기

파란모듈 100개면 하급재화 5만갠데 이거로 걍 자원이나 강화소재 사고 손터는게 나은거같기도하고...잘몰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