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일하고 돈벌려고 온거지



지들 파벌싸움 낄려고 온게 아닌데


어느샌가 지들 라인 안들어오면 개새끼됨


이 씨발년들은 정치를 하고 싶으면 국회나 가지 회사엔 왜 기어오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