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매하다던 검상은 아직도 검흑덱 주력으로 쓰이고,

롭파우는 더이상 쓰이지 않아요.

쥐파우는 정신력 펌핑으로 아직도 서포트자리를 맡고 있어요.

흑슈는 올관통이라 ㅂㅅ이 되었고,

그 강하던 요슈는 이젠 쓰지도 않아요.

최강 탱커였던 N뫼는 ㅂㅅ의 상징이 되었고,

ㅂㅅ소리 듣던 W뫼는 아직도 충전덱 주력탱으로 쓰이고 있어요.

2스킬 4코인 흑루는 이미 잊혀진지 오래이고,

0티어였던 콩루는 이젠 줘도 안쓰는 시대가 되었어요.

OP였던 R히스는 이미 하위티어로 내려왔고,

팀킬한다며 조롱받던 R이스는 충침덱 주력으로 잘만 살고 있어요.

합탱커 최강인 세티스는 이미 실직한지 오래고,

그 ㅂㅅ같던 흑로쟈는 아직도 보란듯이 검흑덱에서 활용되고 있어요

파열덱의 대표인 G그렉은 서포트가 좋아서 아직도 쓰이고,

W돈은 아직도 쓰이니까 전봇대 뽑고 잘 써주세요.

그리고 N싱은 아직도 뉴비 추천 1위의 부동에 인격이 되었어요.
0티어가 2티어들 보다 먼저 퇴물되는게 말이 되냐고요?
R히스랑 콩루 같은 깡 고점 높은 애들이 어떻게 티어에서 밀리냐고요?
저희도 이렇게 될줄 몰랐어요.
제발 제말좀 믿어주시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