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까지 3스는 쓸만한 수준인 히스
얘를 매인으로 충파 2 충출 2 출파 2를 모으면 충출파덱이 완성된다


우선 약지 듀오 (충출)


혈귀 듀오 (출파)


마지막으로 증여와 호2그렉까지 (충파)
이정도 라인업이면 괜찮을지도

아직까지 3스는 쓸만한 수준인 히스
얘를 매인으로 충파 2 충출 2 출파 2를 모으면 충출파덱이 완성된다


우선 약지 듀오 (충출)


혈귀 듀오 (출파)


마지막으로 증여와 호2그렉까지 (충파)
이정도 라인업이면 괜찮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