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길리스트릿출신마왕때렸다도르가
술먹고 진상피우면서 이 동네 저 동네 제자 패고다니는 그림은 바로 그려지는데

1대1이라면 영길리스트릿뽀이 출신인 제가 유리합니다. 는 상상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