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8384명 알림수신 1203명 @ㅇㅇ 9.5장 경험기억 | 거울굴절철도 6호선 개방 | 유희왕챈에게 쳐발린 허접채널 입니다. 🙋♂️질문 늅 5호선 대가리 박아보려는데 거북이조상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3 작성일 2026-03-31 03:52:20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lobotomycoperation/166324812 이번ㅇ에 7장 깨고 열려서 해보려는데 많이 어려움?대충 이정도 검지 + 침잠애들로 깰수 있는 스펙ㅇ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돌다리도두드리고 2026-03-31 03:53:14 거 갈라면 덱 2개 있어야 해 일단 육성부터 하고 가자 펼쳐보기▼ 백발덕후 2026-03-31 03:53:14 일단 덱 2개가 필요함 펼쳐보기▼ 에브리 2026-03-31 03:53:20 무난하겟는데, 저걸 2파티로 쪼개야되는게 문제겠지만 펼쳐보기▼ rlarlgns 2026-03-31 03:53:29 거기덱두개필요해서 렙봄더올리고 덱하나더 완성해와 펼쳐보기▼ blah555 2026-03-31 03:53:43 당연히 체급은 되는데 뫼횡이랑 딴애들 키워서 2번째덱 얻어야지 펼쳐보기▼ 원딜로딜탱 2026-03-31 03:54:36 5호선 턴깍 안하고 그냥 날먹하고 싶으면 1구간 때 뤼상이랑 회피 인격 놓으면 25턴 정도 걸려서 깨고 2구간은 그냥 본인 덱으로 깨면 됨 펼쳐보기▼ 정신줄절단기 2026-03-31 03:54:37 덱 서포트 인격까지 안겹치게 두개 필요함 인격하나 빌린다치고 한구역당 50렙 3동 다섯씩 필요 펼쳐보기▼ 거북이조상용 2026-03-31 03:56:14 ㅇㅋ 덱 하나 더 만들어야겠네 다들 ㄱㅅ 펼쳐보기▼ 뜌우땨이 2026-03-31 04:02:18 쪼개도댐 난 굿스터프 5/5로 쪼개서 깻음 펼쳐보기▼ Secretto 2026-03-31 04:08:36 침잠 하나로 짜고 굿스덱 하나 짜면 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챈공지 🏆대회 ⚠️스포 📌정보/공략 🙋♂️질문 🎨창작 🖼짤 롭톰/라오루 🎁나눔 🧑🤝🧑친추 콘문학 청문회 소신발언 운영 🔴ON AIR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쥐는자 파우스트 이제 안쓰지? [13] TUTA 2026.03.31 240 0 다들 왜케 털을 좋아함,..? [4] 퍼스트칠드런이상 2026.03.31 81 0 료슈에게 한심하다는 듯 짓밟히고싶다 [4] 그럴수도있지 2026.03.31 165 0 념글에 왜 털관련글 밖에 없냐 [7] SiIme 2026.03.31 78 0 안웃기면 일하러감 ) 4가 커지면? [27] 밤 2026.03.31 178 1 근데 약지 전용 에깊 예열 2중이던데 [5] 짭쪼름 2026.03.31 130 0 화상인격 1인클은 에깊 뭐 가져가야함? [3] 누누리아 2026.03.31 82 0 약지 홍루 충전 기프트 맛있게 받나?? [4] 출혈의왕 2026.03.31 257 0 "다들!! 촤아컬릿! 좋아하지 않는가??" [15] Thun 2026.03.31 200 -2 지금 충출이 되나?? [11] 출혈의왕 2026.03.31 216 0 이번엔 만우절 없나 [1] BORK 2026.03.31 110 0 거던 침잠덱할때 우울2or3공명 하는편임? [4] 기형도 2026.03.31 112 0 스토리 기준 약지랑 혈귀랑 시너지 얼마일거 같음?? [3] 출혈의왕 2026.03.31 172 0 🙋♂️질문 충출덱에 약티스 왜 쓴다는거임? [15] ㅇㅇ 2026.03.31 413 -4 🙋♂️질문 뉴비 3주년 택권 2장있는데 추천점 [7] ㅇㅇ 2026.03.31 160 1 롭톰/라오루 도서관에서 나올 수 있는거 였음? [4] aldiel 2026.03.31 149 0 만우절 이벤트 이번에는 뭐주려나 [2] 이슝좍 2026.03.31 88 0 프문 세계관에서 [34] 함박아해병 2026.03.31 194 0 수업 끝났고 밥도 먹었고 낮잠 잘 거니까 잘자콘 줘 [2] 시에 2026.03.31 53 0 충전의 시즌은 없는걸까 [2] 나무바나나 2026.03.31 63 0 약지덱에서 충그렉 쓰일라나? [4] ㅇㅇ 2026.03.31 352 0 🎨창작 OWO) 료슈/아라야 [14] 키코OWO 2026.03.31 2765 57 히스클리프 인격 언제 나오나요 [6] tjes 2026.03.31 178 2 🙋♂️질문 늅 5호선 대가리 박아보려는데 [10] 거북이조상용 2026.03.31 153 0 약지 흑운회덱 해볼까 팝콘파는곰 2026.03.31 122 0 아.. 그림 그리고 싶다 [5] wh4873 2026.03.31 75 0 약지포함 충출에 충그렉 쓴다면 몇번일까 [3] ckar 2026.03.31 102 0 이새끼들 왜 저러고 있지 [20] 무럭무럭자란우럭 2026.03.31 214 0 진침덱 완성 못해서 노말로 굴려보고 있는데 거무딩동 2026.03.31 64 0 🙋♂️질문 약지덱 구성 뭘로하지 [10] 정신줄절단기 2026.03.31 451 0 여기 롭챈 맞나요? [1] 나무바나나 2026.03.31 84 1 🙋♂️질문 약지듀오 출혈참격 vs 출혈충전 [5] ㅇㅇ 2026.03.31 227 0 강아지 보여주께 [47] rntmqhd 2026.03.31 2282 53 뎃 거던을 돌아야된다고 내고향꼬꼬하우스 2026.03.31 47 0 출충덱을 어케 짤까나 hhyyoo 2026.03.31 44 0 오랜꿈이 있다 [1] 함박아해병 2026.03.31 37 0 의외로 로쟈가 제자인격 받는거 아님? [8] 정신 2026.03.31 209 0 왜 념글 씹창남 [4] ㅇㅇ 2026.03.31 102 4 념글이 왜 저러냐고? [1] 마커스 2026.03.31 127 1 롭톰/라오루 늒네질문 [4] 검은분탕 2026.03.31 94 0 반 타 인가 복숭아아저씨 2026.03.31 56 0 드디어 림청년됏내 [1] 배미배미 2026.03.31 72 0 🙋♂️질문 검흑덱 흑슈나 흑쟈나 상관없지? [9] 그치만히나짱대두인걸 2026.03.31 125 0 아니 시발 념글들 왜저래 무럭무럭자란우럭 2026.03.31 54 0 이게 맞는거임? [3] 에밀싱클레어 2026.03.31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4: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