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8485명 알림수신 1206명 @ㅇㅇ 9.5장 경험기억 | 거울굴절철도 6호선 개방 | 유희왕챈에게 쳐발린 허접채널 입니다. 2성 인격은 5층전일때나 쓸만했지 짭쪼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2 작성일 2026-03-31 04:10:11 https://arca.live/b/lobotomycoperation/166326364 5층에서는 왠만해선 2성으로도 합 안 밀리니까15층에서 2성 인격을 쓴다는건 에깊을 끝내주게 잘 받거나 (ex 검계, W사)회피 인격이거나 둘중 하나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tjes 2026-03-31 04:11:18 5코인 회피 ㅋㅋ 펼쳐보기▼ tjes 2026-03-31 04:11:37 진충호 < 이거면 2성도 합 잘치긴함 펼쳐보기▼ 짭쪼름 2026-03-31 04:14:42 섕크 오티스가 2성따리인데도 시즌 6 마지막까지 현역이었던 이유가 복주머니 받는 죽창+ 회피로 15층에서도 무난하게 굴러가니까 그런거였지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4:12:05 듀키 아니고 소속 에깊도 좋지 않고 회피도 없는 2성은 진짜 쓸 이유가 없단 거임 펼쳐보기▼ Secretto 2026-03-31 04:12:32 장그렉은 신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챈공지 🏆대회 ⚠️스포 📌정보/공략 🙋♂️질문 🎨창작 🖼짤 롭톰/라오루 🎁나눔 🧑🤝🧑친추 콘문학 청문회 소신발언 운영 🔴ON AIR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5층 풀제약 가장 편한덱이 뭐지 [6] 퍼스트칠드런이상 2026.03.31 205 0 근데 ㄹㅇ 찐돈이 옳긴했네 [5] 감자튀김 2026.03.31 213 0 북극 팽귄 나무바나나 2026.03.31 52 0 🙋♂️질문 홍리스토 내가 제대로 읽은거 맞아? [5] 틸라코이드 2026.03.31 204 0 슈나쟝 아나운서 출시하면 좋겠다 [2] 치링치링치리링시크릿죠죠 2026.03.31 52 0 렌싱이나 군루같은 1스 우울캐들 스킬남겨둠? [17] 평화를_위한_투쟁 2026.03.31 220 0 가시춘 들박 ㄱㄴ? [6] 함박아해병 2026.03.31 138 0 지금보니까 이새끼뭐임 [1] 붸에 2026.03.31 105 0 시작한지 2개월된 림늅인데 다들 평균 패스렙 얼마임 [16] 하이드 2026.03.31 178 0 음바바이데요 잘익은우디르 2026.03.31 42 0 불주먹 사무소가 망한 이유 [5] 짭쪼름 2026.03.31 178 0 념글 옆집 겜같이 리스펙이 되는 이유 [21] 붉은실 2026.03.31 5047 121 오늘도 거던 3번을 돌았다 [1] 나는9세주파이농 2026.03.31 51 0 낙화 팩 에깊 쉽지 않네 [3] 로그라이크 2026.03.31 131 0 🙋♂️질문 충전 거던 시스템 질문점.. [6] ㅇㅇ 2026.03.31 126 0 충출덱 딴건 몰라도 저층런 은근 쾌적할거같음 [1] 진금참펀치 2026.03.31 202 3 ㅈㅁㅊ [3] 꽈찌쭈 2026.03.31 48 1 지듣노 몇타치 네티용 2026.03.31 47 0 지듣농 [1] 나무바나나 2026.03.31 50 1 18분에 16일 3시 2명 예약취소함 [3] 감자튀김 2026.03.31 144 0 설정적 강함으로 라만차랜드랑 거미집 뜨면 누가이길까 [12] ㅇㅇ 2026.03.31 253 0 홉킨스 죽었을려나? [17] 함박아해병 2026.03.31 182 0 롭톰/라오루 거꾸로가는 시계 효과 발동시켜도 [7] 와히스는팍팍탕히스는탕탕 2026.03.31 127 0 2성 인격은 5층전일때나 쓸만했지 [5] 짭쪼름 2026.03.31 122 0 나 질문이 있음 [10] 함박아해병 2026.03.31 103 0 약지충출덱도 전부 지금 정가 가능한 인격들인가 [9] ㅇㅇ 2026.03.31 192 0 🙋♂️질문 증돈 지네그렉 있는디 [28] ㅇㅇ 2026.03.31 247 0 홍리스토 강화3스 한번밖에 못쓰는게 아쉽네 ㅇㅇ 2026.03.31 80 0 🖼짤 Ai 캣 파이트 [8] 아이오나 2026.03.31 867 7 지금 너맞매 버그 고쳐짐? [1] 잿빛폭사 2026.03.31 95 0 전시회 후기-2 [7] 히스클리프 2026.03.31 178 7 🙋♂️질문 쥐는자 파우스트 이제 안쓰지? [13] TUTA 2026.03.31 244 0 다들 왜케 털을 좋아함,..? [4] 퍼스트칠드런이상 2026.03.31 81 0 료슈에게 한심하다는 듯 짓밟히고싶다 [4] 그럴수도있지 2026.03.31 170 0 념글에 왜 털관련글 밖에 없냐 [7] SiIme 2026.03.31 79 0 안웃기면 일하러감 ) 4가 커지면? [27] 밤 2026.03.31 179 1 근데 약지 전용 에깊 예열 2중이던데 [5] 짭쪼름 2026.03.31 131 0 화상인격 1인클은 에깊 뭐 가져가야함? [3] 누누리아 2026.03.31 83 0 약지 홍루 충전 기프트 맛있게 받나?? [4] 출혈의왕 2026.03.31 261 0 "다들!! 촤아컬릿! 좋아하지 않는가??" [15] Thun 2026.03.31 201 -2 지금 충출이 되나?? [11] 출혈의왕 2026.03.31 217 0 이번엔 만우절 없나 [1] BORK 2026.03.31 110 0 거던 침잠덱할때 우울2or3공명 하는편임? [4] 기형도 2026.03.31 113 0 스토리 기준 약지랑 혈귀랑 시너지 얼마일거 같음?? [3] 출혈의왕 2026.03.31 173 0 🙋♂️질문 충출덱에 약티스 왜 쓴다는거임? [15] ㅇㅇ 2026.03.31 414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4: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