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파덱도 하고싶고 혈귀덱도하고 싶은데

W히스, 왕자뫼 둘다 없는데 선택권은 하나 밖에서 없어서 w히스 천장 쳤어


이제 5개만 정가치면 덱 4개 더 굴릴 수 있다 야호


근데 호파랑 충파 둘중 누가더 재밌어? 

재밌는거 먼저 키우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