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38394명
알림수신 1204명
9.5장 경험기억 | 거울굴절철도 6호선 개방 | 유희왕챈에게 쳐발린 허접채널 입니다.
"렌에게 x지털이 났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71
작성일
댓글
[1]
Secrett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역시 야짤이 개추 받기 쉽구나
[6]
165
1
만우절날 옴
73
0
메리 크리스마스~
[3]
58
0
⚠️스포
줴엔장 살아있었구나!!!
[4]
166
1
시발 트럭 지를 수 있겠네
[19]
229
0
잔슈 대사 분명 '바보될 시간이다' 였는데
[4]
175
0
오티스가 잘못한거야
45
0
미래예측은 보라눈물인데
[1]
110
0
이게 그렇게 맛있다며
[1]
98
0
근데 시작 트리거워닝에서 다른건 봤어도
[2]
88
3
근데 보지털<<<있는게 더 꼴리긴함
[6]
156
-4
목소리 통일도 재밌겠다
[1]
56
0
충출덱 기대된다
[6]
219
1
📌정보/공략
내 인격 에고들 딴곳에서 볼 수 있게 기능 추가했음
[6]
707
7
덱 찾아보다가 인격 낭비라는 표현을 보게됐는데
[1]
89
0
아 뭐야 시춘이 선택지 2번 나올 수 있는 거였구나
[6]
137
0
이번 만우절
43
0
🙋♂️질문
60레벨 상승권
[6]
114
0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만우절 농담 1TOP
[2]
209
0
???? : 이번 만우절은 수감자가
[4]
164
0
념글이 왜 죄다 뷰지털뿐이냐
[6]
129
0
두턴쨴데 피가 왜그러니
109
0
뉴비 4장 미는데
[3]
131
0
"렌에게 x지털이 났다"
[1]
171
1
막장 드라마 하나 사왔다
[4]
100
0
"이번 만우절 이벤트는."
[3]
200
1
근데 자로는 원래 소지인건가
[6]
151
1
뭔 시발 념글 봤더니 다 보지털 얘기밖에 없노
[3]
159
-1
나 이번 만우절 기대됨
90
0
심야청소 더빙 없는거 맞음?
[7]
225
0
로뿌이 조때써
[2]
46
0
아 뭔가 다음주에 9.5장 pv
168
0
충전에서 1 16 이렇게 되어 있는 거 머지
[5]
118
0
적참슈 진.대.터 워특살 4티어에깊 못받음?
[1]
138
0
할배들 칭찬해줘
[10]
150
0
거짓말쟁이가 된 수감자
[2]
115
0
얘 왜 죽은거냐
[5]
159
0
큭, 수감자들이 난자가 되어버렸잖아
[4]
156
0
수감자 멘헤라 버전이면 만우절 재밌지 않을까 했는데
[7]
185
0
코인위력 +20
[6]
192
0
만우절 바라는거
[3]
60
0
만우절 이벤트 VS 만우절 공방
157
0
저도 욕심ㅇ ㅓㅄ어요ㅕ
[2]
57
0
만우절 ts말고 농농화도 가능성 잇지안나
[4]
251
0
만우절 바라는거
6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