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여우는 설치기라 아덴 풀상태에서 3야성 z눌러도 어느정도 환급이되다보니까 3스택 꼬이는거 리스크도 적고

바위곰 제외하면 스킬딜 자체는 여우가 더 쌔니 바위곰만 채용하고 여우 4개 채용해서


여우스킬 4개에 꼬물은 스택이 하나 더있다보니까 애매한 아덴일때면 그냥 4개털고 z눌러버리고

아덴 운용이 디게 유동적에 딜몰타이밍엔 아예 곰을 유연하게 활용할수있으니까 뭔가 답답한게 덜함


허수쪽도 엇비슷하던가 오히려 높을수도있다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