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흥 곰 ㅈㄴ 재밌음 ㅋㅋㅋㅋ


약간 옛날 볼리베어 E였나? 그거 좀 길게 늘린 거라고 생각나서 ㅈㄴ 재밌음 ㅋㅋㅋㅋㅋ

쿠워어어어어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