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2703명 알림수신 595명 @카마인 📢로스트아크 여름 아쎄이 캠프 악!📢쿠폰:2026로아온썸머감사선물(~2026.09.16 06:00) 돌 이거 쓴다 안쓴다? 하따먹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2 작성일 2021-07-30 02:14:23 https://arca.live/b/lostark/30979310 아니 진짜 역배 말도안되게 터지는데 정흡가는거 공감 그냥 감내하고 쓰는게 맞나지금 페온제외 돌값만 4만골 넘게 쓴거같은데 씨발 돌겠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파랑이좋겠어 2021-07-30 02:15:53 어차피 정흡3을 달거라면 공속감소는 크게 의미없을 펼쳐보기▼ 하따먹 2021-07-30 02:17:15 이게 지금 정흡써도 풀공이속이 안나올거같아가지고 공이감 페널티를 가지고가는게 맞는지 모르겠네 하... 펼쳐보기▼ 파랑이좋겠어 2021-07-30 02:18:08 저어가 극신바드인대요 신속 1650에 공속 26%?쯤 나오고 정흡3에 15% 달려서 138%쯤 나올거임 그럼 크게 상관없다 아님니가? 펼쳐보기▼ 하따먹 2021-07-30 02:20:12 지금 대충 특신 700:1300 이정도 생각중이라서 그럼. 이감이면 몰라도 안그래도 모션 좇박은 홀나라 공속감 잘 모르겠네 으... 펼쳐보기▼ 파랑이좋겠어 2021-07-30 02:21:49 그럼 신속의 공속 22% + 버프스킬 8% + 정흡 15% 하면 버프켜진동안에는 좀 남는뎅? 펼쳐보기▼ 하따먹 2021-07-30 02:24:58 홀붕이는 공속이 있긴한데 못써가지고 일단 한번 세팅 다해보고 아래애들 말처럼 채감되면 돌 다시 깎든지 해야겠다 펼쳐보기▼ ㅇㅇ (121.177) 2021-07-30 02:16:21 삭제 수정 *수정됨 공속감이나 이감1 정도는 정흡때매 상관없음 펼쳐보기▼ 하따먹 2021-07-30 02:17:32 풀공이속 안나와도 괜찮을려나...? 펼쳐보기▼ ㅇㅇ (121.177) 2021-07-30 02:23:37 삭제 수정 1이감이 1정흡이랑 동급인데 써보고 체감되면 손절 펼쳐보기▼ ㅇㅇ 2021-07-30 02:20:57 모션불편한거아니면써도됨 체감이되느냐가문제지 펼쳐보기▼ 하따먹 2021-07-30 02:25:17 일단 악세 세팅 들어가봐야겠다 그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모바출 예약 정보&공략 ✋질문 온에어 대회 박제 로아M 스샷 창작 ♿️ 커마공유 자랑 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워터팡하기 vs1325 카던휴게쓰기 [1] 조이 2021.07.30 61 1 블레이드는 정체성이 뭘까 [7] taylor 2021.07.30 187 1 어차피 밸페 시기는 소서 출시후 한달 뒤임 [8] Hun 2021.07.30 152 1 로아 야짤 너무 안보이는거같음 [10] 깡총깡총 2021.07.30 3560 1 애니츠를 키울때 주의할 점 [6] ㅇㅇ 2021.07.30 184 2 따로 부캐를 할까 직각 2개를 키울까 월켄버프좀 2021.07.30 34 0 다음중 블레이드 전설아바타를 고르시오 [12] 무코코 2021.07.30 3194 2 요즘 실린보다 애니츠가 더 꼴려 [10] 깡총깡총 2021.07.30 475 1 예약 리허설 모바출 완 [3] 치킨 2021.07.30 135 1 전설 직각을 지금 살까 [1] ㅇㅇ (218.157) 2021.07.30 103 0 돈 개박아서 10프로 쌔졋다 [6] Dren 2021.07.30 191 0 악몽셋 너프 안당할까?? [9] 륜맘보 2021.07.30 370 0 융합돌파석은 언제쓰는게좋냐 [2] 가로세로연구소 2021.07.30 150 0 배럭들 많아지니 카던 돌리기도 힘들다 [2] 양념게장 2021.07.30 102 1 예약 오늘 오후10시에 리허설 갈 사람 (마감) [15] 깡총깡총 2021.07.30 172 1 배럭이나 키울까 [2] 꾸기 2021.07.30 87 1 이속 140뚫는법 [13] 구원궁강해도되죠 2021.07.30 241 0 골드섬 고렙캐릭으로 가야 보상 많이줌? [10] ㅇㅇ 2021.07.30 900 0 역들박...당해봤어...? [4] 깡총깡총 2021.07.30 195 0 아브렐 공략 나올때까지 주차해야지 ㅇㅇ 2021.07.30 58 0 챈 고인물들도 모르는거 [9] 깡총깡총 2021.07.30 172 0 ✋질문 이렇게 사면 다낄수있는거 맞지? [16] 센치 2021.07.30 166 1 ✋질문 혹시 지금 수영복 갖고 싶으면 뭐로 과금 하는게 좋음? [7] ㅇㅇ 2021.07.30 206 0 돌 이거 쓴다 안쓴다? [11] 하따먹 2021.07.30 152 1 로아하면서 오네쇼타가 왜 인기있는지 이해함 [4] ㅇㅇ 2021.07.30 371 0 특치블레 정흡 박아도 괜찮을까 [1] 깡총깡총 2021.07.30 230 0 전설카드 9갠데 루만 3개임 [3] 자연스럽게 2021.07.30 84 0 포르페 모코코 캐다가 주것서... [8] 댕데로게 2021.07.30 153 0 실시간 격류의 섬 레전드 [3] 궳둟쉟뤻 2021.07.30 228 0 ✋질문 이번에 복귀한 뉴빈데영 기공사 어떤가요 [3] ㅇㅇ (210.162) 2021.07.30 113 0 오늘 쿠크리허설 갈사람없음? [6] 치킨 2021.07.30 111 0 본인 남바절로 발탄 캐리하는거 상상함 [6] ㅇㅇ 2021.07.30 124 0 포르페 골드 많이주네 [8] ㅇㅇ 2021.07.30 200 0 권좌의길 나머지 밀어볼까 [5] 깡총깡총 2021.07.30 127 0 로아는 왜 공홈 캐시샵에 인게임 캐시샵 반영 안함? [2] ㅇㅇ 2021.07.30 221 0 발탄 반숙팟 결과 [3] ㅇㅇ 2021.07.30 281 0 와 권좌의길 개 쫄깃했다 [12] 미안해요안그럴게요 2021.07.30 1106 12 홀나 정의집행 배웠는데 [1] b027312 2021.07.30 299 0 떠상 알림방 모바일로 알림 받는 방법 있음? [3] 슬렌더 2021.07.30 1065 0 오늘부터 스익할 생각에 맨붕 [2] ㅇㅇ (121.177) 2021.07.30 107 0 뉴비 카던 새로운 사실 알아냄 [9] 윾동6974 2021.07.30 201 0 바드 아브렐 12관문 컷이 어케돼? [6] ㅇㅇ 2021.07.30 606 0 갤펌)오늘의짤 [4] 무코코 2021.07.30 276 0 아브렐 아직 격파없음?? [3] 라이어 2021.07.30 1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30 02: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