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2655명 알림수신 592명 @카마인 📢로스트아크 여름 아쎄이 캠프 악!📢쿠폰:2026로아온썸머감사선물(~2026.09.16 06:00) ✋질문 이렇게 사면 다낄수있는거 맞지? 센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65 작성일 2021-07-30 02:15:50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lostark/30979397 예상 견적보다 5000골 비싸긴한데 맞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Madolche 2021-07-30 02:16:40 귀걸이 품질이 너무 아작나지 않았어? 그리고 즉구가가 없네 펼쳐보기▼ 센치 2021-07-30 02:17:17 저거 다 즉구가 일껄? 펼쳐보기▼ Madolche 2021-07-30 02:18:13 그래도 악세 품질이 너무 아작났다... 펼쳐보기▼ 센치 2021-07-30 02:19:09 이게 감소스텟이랑 다른 반지 귀걸 2개씩이랑 다 보니까 가격이 되는게 이거빡에 없어 펼쳐보기▼ Madolche 2021-07-30 02:19:31 그럼 악세를 한번에 맞추는거보다 천천히 맞추는쪽으로 봐 펼쳐보기▼ 구원궁강해도되죠 2021-07-30 02:22:28 저거는 안보여 펼쳐보기▼ 파랑이좋겠어 2021-07-30 02:17:07 버서커는 특화가 변신시간 늘려주지아늠? 이왕 사는거 품질을 좀 챙기는것도,,, 펼쳐보기▼ callisto 2021-07-30 02:17:10 주말이랑 수요일날 악세가격 조금 낮아지던데 그때 사 펼쳐보기▼ 센치 2021-07-30 02:17:48 또 기다려야되노 .. 펼쳐보기▼ ㅇㅇ 2021-07-30 02:19:06 목걸이랑 귀걸이는 품질 신경쓰는게 좋긴함 펼쳐보기▼ 센치 2021-07-30 02:19:18 ㅇ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30 02:20:31 특화따라 폭주시간이랑 각성기.타이밍 달라지니 그런거 보고 맞춰야하던데 펼쳐보기▼ 센치 2021-07-30 02:24:37 저렇게 사면 버서커 적당선 이라고 하는 치500 특1300 맞춰짐 펼쳐보기▼ ㅇㅇ 2021-07-30 02:24:46 그럼 살만하네 펼쳐보기▼ 센치 2021-07-30 02:29:05 근데 목걸이 팔림 ㅋㅋㅋㅋ 펼쳐보기▼ 외않되 2021-07-30 02:44:21 나도 급하게 맞췄었는데 이제 와서는 품질이 너무 아쉽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모바출 예약 정보&공략 ✋질문 온에어 대회 박제 로아M 스샷 창작 ♿️ 커마공유 자랑 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골드 주는거 원정대내 캐릭렙 제일 높은거 따라가는거 같은데 [7] 참치스팸마요 2021.07.30 161 0 애니츠 너무 쎄서 밸패 필요함 [5] ㅇㅇ 2021.07.30 148 2 워터팡하기 vs1325 카던휴게쓰기 [1] 조이 2021.07.30 61 1 블레이드는 정체성이 뭘까 [7] taylor 2021.07.30 187 1 어차피 밸페 시기는 소서 출시후 한달 뒤임 [8] Hun 2021.07.30 152 1 로아 야짤 너무 안보이는거같음 [10] 깡총깡총 2021.07.30 3559 1 애니츠를 키울때 주의할 점 [6] ㅇㅇ 2021.07.30 184 2 따로 부캐를 할까 직각 2개를 키울까 월켄버프좀 2021.07.30 33 0 다음중 블레이드 전설아바타를 고르시오 [12] 무코코 2021.07.30 3194 2 요즘 실린보다 애니츠가 더 꼴려 [10] 깡총깡총 2021.07.30 475 1 예약 리허설 모바출 완 [3] 치킨 2021.07.30 135 1 전설 직각을 지금 살까 [1] ㅇㅇ (218.157) 2021.07.30 103 0 돈 개박아서 10프로 쌔졋다 [6] Dren 2021.07.30 190 0 악몽셋 너프 안당할까?? [9] 륜맘보 2021.07.30 370 0 융합돌파석은 언제쓰는게좋냐 [2] 가로세로연구소 2021.07.30 150 0 배럭들 많아지니 카던 돌리기도 힘들다 [2] 양념게장 2021.07.30 102 1 예약 오늘 오후10시에 리허설 갈 사람 (마감) [15] 깡총깡총 2021.07.30 172 1 배럭이나 키울까 [2] 꾸기 2021.07.30 86 1 이속 140뚫는법 [13] 구원궁강해도되죠 2021.07.30 241 0 골드섬 고렙캐릭으로 가야 보상 많이줌? [10] ㅇㅇ 2021.07.30 899 0 역들박...당해봤어...? [4] 깡총깡총 2021.07.30 195 0 아브렐 공략 나올때까지 주차해야지 ㅇㅇ 2021.07.30 58 0 챈 고인물들도 모르는거 [9] 깡총깡총 2021.07.30 171 0 ✋질문 이렇게 사면 다낄수있는거 맞지? [16] 센치 2021.07.30 165 1 ✋질문 혹시 지금 수영복 갖고 싶으면 뭐로 과금 하는게 좋음? [7] ㅇㅇ 2021.07.30 206 0 돌 이거 쓴다 안쓴다? [11] 하따먹 2021.07.30 152 1 로아하면서 오네쇼타가 왜 인기있는지 이해함 [4] ㅇㅇ 2021.07.30 370 0 특치블레 정흡 박아도 괜찮을까 [1] 깡총깡총 2021.07.30 230 0 전설카드 9갠데 루만 3개임 [3] 자연스럽게 2021.07.30 84 0 포르페 모코코 캐다가 주것서... [8] 댕데로게 2021.07.30 152 0 실시간 격류의 섬 레전드 [3] 궳둟쉟뤻 2021.07.30 228 0 ✋질문 이번에 복귀한 뉴빈데영 기공사 어떤가요 [3] ㅇㅇ (210.162) 2021.07.30 113 0 오늘 쿠크리허설 갈사람없음? [6] 치킨 2021.07.30 111 0 본인 남바절로 발탄 캐리하는거 상상함 [6] ㅇㅇ 2021.07.30 124 0 포르페 골드 많이주네 [8] ㅇㅇ 2021.07.30 200 0 권좌의길 나머지 밀어볼까 [5] 깡총깡총 2021.07.30 126 0 로아는 왜 공홈 캐시샵에 인게임 캐시샵 반영 안함? [2] ㅇㅇ 2021.07.30 221 0 발탄 반숙팟 결과 [3] ㅇㅇ 2021.07.30 281 0 와 권좌의길 개 쫄깃했다 [12] 미안해요안그럴게요 2021.07.30 1106 12 홀나 정의집행 배웠는데 [1] b027312 2021.07.30 299 0 떠상 알림방 모바일로 알림 받는 방법 있음? [3] 슬렌더 2021.07.30 1065 0 오늘부터 스익할 생각에 맨붕 [2] ㅇㅇ (121.177) 2021.07.30 107 0 뉴비 카던 새로운 사실 알아냄 [9] 윾동6974 2021.07.30 201 0 바드 아브렐 12관문 컷이 어케돼? [6] ㅇㅇ 2021.07.30 6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30 02:34 +1 +2 +3 +4